스포츠조선

윤현상, 백지영 이어 '하이드 지킬, 나' OST 참여

이정혁 기자

기사입력 2015-02-04 10:06



싱어송라이터 윤현상이 드라마 '하이드 지킬, 나' OST의 세 번째 주자로 참여한다.

지난 10월 아이유의 콜라보로 화제를 몰았던 '언제쯤이면'을 비롯한 전 곡을 자작곡으로 완성시킨 '피아노포르테'로 싱어송라이터로서의 성공적 데뷔를 알린 윤현상은 2015년 상반기 드라마 '하이드 지킬, 나'의 OST에 자작곡으로 참여해 황금 라인업에 이름을 올리며 음악적 역량을 다시 한번 선보일 예정이다.

4일 정오를 기해 일제히 공개되는 드라마 '하이드 지킬, 나' OST Part.3 윤현상의 '품'은 백지영의 'Because of you'에 이어 또 하나의 러브테마로 삽입되어 동화 같은 사랑이야기에 설렘을 더한다.

윤현상의 자작곡인 '품'은 극 중 로민틱 남 '로빈'과 까칠남 '구서진' 역을 연기한 현빈의 장하나 (한지민 분)를 그리워하는 애틋한 감정을 그려낸 발라드곡으로, 말을 하듯 담담한 목소리에 더해진 깊은 감성과 미사여구를 배제하고도 진솔하게 다가오는 노랫말에서 윤현상 특유의 향기가 고스란히 녹아들며 많은 리스너들의 가슴에 저릿한 감동을 전할 것으로 기대된다.

윤현상의 소속사인 로엔트리 측은 "윤현상이 직접 연주한 피아노 선율 위에 감미로운 기타 연주와 14인조 스트링의 영롱한 하모니가 어우러지며 드라마와 함께 최고의 감동을 선사할 것이다. 많은 사랑과 기대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윤현상의 섬세한 감성으로 담아낸 '하이드 지킬, 나' OST Part.3 '품은' 2월 4일 정오 멜론, 네이버뮤직, 소리바다, 벅스, 엠넷, 올레뮤직, 다음뮤직, 지니, 몽키3, 싸이월드 등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