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호구의 사랑' 유이 맞아? 머리부터 발끝까지 '확 달라졌네'…시청률 공약은?

오환희 기자

기사입력 2015-01-29 16:12



호구의사랑 유이
29일 오후 서울 강남구 논현동 임피리얼 팰리스 호텔에서 tvN 드라마 '호구의 사랑'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유이가 포토타임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김보라 기자 boradori@sportschosun.com/2015.01.29/

호구의사랑 유이

'호구의 사랑' 유이가 시청률 공약을 걸었다.

29일 오후 3시 서울 강남구 논현동 임피리얼 팰리스 호텔에서는 tvN 새 월화드라마 '호구의 사랑'(극본 윤난중, 연출 표민수)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유이는 시청률 공약으로 "4%가 넘으면 이수경과 CJ E&M 건물 앞에서 춤을 추겠다"고 선언했다.

이어 그는 "이수경에게는 아직 말을 하지 못했다"며 "이수경의 의상과 댄서 분들을 직접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유이는 '호구의 사랑'에서 대한민국 수영스타이자 아시안게임 은메달리스트 도도희 역을 맡아 연기한다.

'호구의 사랑'은 유현숙 작가의 동명 웹툰을 원작으로 한 드라마다. 연애기술 제로의 모태솔로 강호구(최우식)가 자신의 첫사랑이자 국가대표 수영여신 도도희(유이)와 재회 후 복잡한 애정관계, 위험한 우정에 휘말리게 된 이야기를 유쾌하게 그린 코믹 로맨스다. '일리 있는 사랑' 후속으로 오는 2월 9일 밤 11시 첫 방송된다.

<스포츠조선닷컴>


호구의사랑 유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