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홍종현 나나 열애설 부인, 과거 유라와의 결혼식 참석 '축하 박수(?)' 포착

이지현 기자

기사입력 2015-01-23 14:57


홍종현 나나 열애설

홍종현 나나 열애설 부인

모델 겸 배우 홍종현이 가수 나나와의 열애설에 '친한 사이'라고 일축한 가운데, 과거 가상아내 유라와의 결혼식에 하객으로 참석한 나나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23일 발간된 월간지 우먼센스 2월호에서는 홍종현과 나나가 7개월 째 열애중이라고 보도했다.

우먼센스는 "스타일온 '스타일로그'를 통해 인연을 맺은 두 사람이 해당 프로그램이 종영된 후 연인관계로 발전했다"며 "두 사람이 인천 원미도 인근 놀이공원에서 크리스마스 데이트를 즐겼다"고 전했다.

이어 매체는 "최근 강남의 한 아파트로 이사한 홍종현의 집 부근에서 두 사람을 봤다는 목격담도 속속 전해졌다"면서, "나나는 방송 관계자들 앞에서도 '쫑~'이라고 애칭을 부르며 남자친구에 대한 애정을 스스럼없이 드러내고 있다"고 덧붙여 열애설에 힘을 실었다.

하지만 이에 대해 나나 소속사는 "나나 씨와 홍종현 씨가 서로 친한 사이는 맞지만 연인 사이는 절대 아니다"면서 "열애설은 사실무근"이라고 해명했다.

또한 해외 촬영 일정으로 국내에 없는 홍종현은 불가피하게 뒤늦게 입장을 표했다. 홍종현 측 역시 "친한 오빠 동생 사이일 뿐"이라며, "모두 모델 출신이라는 공통점이 있어 서로 공통의 관심사가 많음을 계기로 친분을 쌓아온 것은 사실이나 기사를 통해 보도된 것처럼 열애를 하고 있다는 것은 아니다"라고 부인했다.

특히 홍종현과 나나의 열애설 후 홍종현 측의 입장 발표가 늦어지자 우리 결혼했어요4' 측이 적극 해명에 나서기도 했다.


더불어 지난해 6월에 방송에서 홍종현과 유라가 가상부부로 인연을 시작하고 결혼식을 올리는 장면에 나나가 하객으로 참석해 박수를 치며 축하한 것. 이에 두 사람의 두터운 친분을 자랑한다.

한편 홍종현과 나나는 모델 조민호와 함께 지난해 온스타일 '스타일 로그 2014'에 MC를 맡아 서울 속 한 지역을 선정해 패션, 뷰티, 리빙, 인테리어, 아트, 맛집 등 다양한 정보를 시청자들에게 전달하며 큰 호응을 얻었다. 최근 홍종현은 MBC '우리 결혼했어요4'에서 걸그룹 걸스데이 멤버 유라와 가상부부로 출연중이다. <스포츠조선닷컴>


홍종현 나나 열애설 부인

홍종현 나나 열애설 부인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