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홍종현 나나 열애설 부인, 유라 "나나 언니 신경쓰여" 과거발언 '주목'

이유나 기자

기사입력 2015-01-23 16:46


홍종현 나나 열애설 부인

홍종현 나나 열애설 부인, 과거 유라 발언 눈길 "나나 언니랑 언제부터 편해졌냐?"

홍종현과 나나 양측이 열애설을 부인한 가운데 과거 유라가 홍종현에게 두 사람 사이에 대한 질문을 던진 것이 다시 관심 받고 있다.

22일 나나의 소속사 플레디스는 홍종현과의 열애설에 대해 "나나와 홍종현은 사귀는 사이가 아니다. 두 사람이 무척 친하다. 친구 사이 이상은 아니다"고 열애설을 일축시켰다.

이어 홍종현 소속사 측도 "나나와는 친한 오빠 동생 사이일 뿐"이라며 "보도된 내용처럼 두 사람이 연인관계는 아니다"라고 나나와의 열애설을 강력 부인했다.

앞서 한 매체는 홍종현과 나나가 7개월째 연애중이라고 보도했다. 지난 연말 인천 월미도 인근 놀이공원에서 오붓한 시간을 보내며 크리스마스 데이트를 즐겼다고도 전했다. 최근 강남의 한 아파트로 이사한 홍종현의 집 부근에서 두 사람을 봤다는 목격담도 전했다.

한편 홍종현은 현재 '우리 결혼했어요4'(이하, 우결4)에서 걸스데이 유라와 가상 부부로 출연하고 있다.

특히 지난 방송에서 유라는 홍종현과 애프터스쿨의 멤버 나나의 사이에 대해 "두 사람은 얼마 만에 친해졌냐"라며 홍종현과 나나의 사이에 대해 궁금증을 드러내 눈길을 끈바 있다. 당시 홍종현은 "두 달 만에 친해졌다"고 무심히 말을 던졌다.

<스포츠조선닷컴>

홍종현 나나 열애설 부인 홍종현 나나 열애설 부인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