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이민정 4월 출산, 이병헌과의 가상 2세 사진 보니..."누구 닮았을까?"

정안지 기자

기사입력 2015-01-19 21:22



이민정 4월 출산

이민정 4월 출산

배우 이병헌 이민정 부부의 임신 전해진 가운데 과거 공개된 두 사람의 가상 2세 사진이 화제다.

19일 이민정 소속사 엠에스팀 엔터테인먼트 측은 보도자료를 통해 "이민정이 현재 임신 27주에 접어들었다"며 이민정의 임신 소식을 알렸다.

이와 함께 지난 2013년 1월 방송된 KBS2 '연예가 중계'에서는 두 사람의 열애설을 보도하며 이민정과 이병헌의 얼굴을 합성한 가상 2세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두 사람으로 2세는 이민정의 큰 눈과 이병헌의 오똑한 콧날로 이국적이면서도 또렷한 이목구비를 뽐내고 있다.

소속사는 "최근 불미스러운 일들로 인해 이를 알리는 것에 조심스러운 부분이 있었다"며 "산모의 안정을 위해 주의를 기울여야 하는 점 등으로 임신 사실에 대한 공개시기를 고민할 수밖에 없었다"고 뒤늦게 알리게 된 이유를 설명했다.

이에 이민정은 소속사를 통해 "일련의 사건들로 지금까지 걱정해주신 분들께 먼저 감사드린다"며 "지금까지 기다리며 지켜봐 주신 분들께 앞으로 좋은 모습 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는 말로 팬들에 대한 감사와 미안한 마음을 건넸다.

한편 지난 2013년 8월 10일 이병헌과 결혼한 이민정은 오는 4월 출산 예정일에 맞춰 국내에 머물며 당분간 출산 준비에 집중할 예정이다. <스포츠조선닷컴>


이민정 4월 출산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