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지드래곤 R.O.D, 테디의 한예슬 향한 노래 '닭살 가사 눈길'

이유나 기자

기사입력 2015-01-17 00:26


'지드래곤 ROD' 알고 보니 한예슬 향한 테디 러브송?

지드래곤 R.O.D, 테디의 날 위한 노래 '사랑송'

배우 한예슬이 '지드래곤 R.O.D'는 연인 테디가 자신을 위해 만든 노래라고 말해 눈길을 끌고 있다.

한예슬은 최근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남자친구이자 YG 대표 프로듀서인 테디를 언급했다.

한예슬은 "테디가 만든 노래 중에 지드래곤 '라이드 오어 다이'(R.O.D, Ride or die)가 나를 생각하며 만든 노래 중 하나"라고 털어놨다.

'R.O.D'는 지난 2013년 지드래곤의 2집 앨범 '쿠데타'에 수록된 곡으로 테디가 작사·작곡·편곡을 맡아 프로듀싱 했다.

지드래곤 R.O.D에는 '네가 바로 내 기쁨 / 어린 아이 된 기분 / 네 생각 안 하고 버티기 길어봐야 10분 / 작은 미소에 내 맘속에는 폭풍이 일잖아 / 이참에 나를 좀 알아가 봐 / 지금까지 못 느껴 본 사랑 줄게 / 세상을 선물할게 / 이건 미친 사랑 노래' 라는 달달한 가사가 담겨있다.

한예슬은 "테디가 2년 전부터 만든 노래들 중에 여자의 아름다움을 말하는 노래나 사랑을 고백하는 가사가 내 이야기다"며 "한예슬이 테디의 뮤즈다"고 덧붙였다.

한편 한예슬은 최근 종영한 '미녀의 탄생'에서 3년의 공백이 무색하게 안정된 연기를 보여주며 지난해 연기대상에서 우수 연기상을 수상했다.


당시 한예슬은 수상 소감을 전하던 중 "제가 너무 사랑하는 남자친구 테디에게 사랑한다는 말 전해주고 싶다"면서 "올해 많이 사랑했고, 내년에 더 많이 사랑하자 우리. 쪽"이라며 뽀뽀하는 듯한 제스처를 취해 핑크빛 분위기를 연출했다. <스포츠조선닷컴>

지드래곤 ROD 지드래곤 ROD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