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서강준·홍종현·남주혁·서하준·최태준, '런닝맨' 남학생 탐구생활 레이스 출연

김표향 기자

기사입력 2015-01-16 14:42


사진제공=SBS

SBS '일요일이 좋다-런닝맨'이 겨울 방학을 맞아 '남학생 탐구생활 레이스'를 펼친다.

이번 겨울 방학 특집에는 차세대 스타로 떠오르고 있는 꽃미남 배우 5인방이 출격한다. SBS '룸메이트'와 KBS2 '가족끼리 왜 이래' 등에 출연 중인 서강준, SBS '인기가요' MC 홍종현, JTBC '학교 다녀오겠습니다'에서 활약 중인 남주혁, SBS 일일극 '사랑만 할래'에서 열연을 펼쳐 SBS 뉴스타상을 수상한 서하준, MBC '엄마의 정원'으로 중장년층 시청자들의 사랑을 독차지한 최태준이 그 주인공.

'런닝맨' 멤버들과 게스트들은 고등학생 시절로 돌아가 남학생들이 가장 어려워하는 탐구영역인 '여자들의 심리'를 주제로 미션을 수행했다. 짝사랑을 다룬 문제인 만큼 멤버들은 물론 게스트 5인방의 각양각색 경험담이 공개돼 흥미를 자아냈다. 특히 배우들과 한 팀을 이룬 이광수는 "짝사랑은 내가 전문이다"고 망설임 없이 말해 촬영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ㅣ다.

또한 여자들의 알 수 없는 심리에 고군분투하는 이들을 위해 현장에서 이원생중계가 진행되기도 했다. 출연진은 10대 여학생들과 30대 여성들의 솔직한 짝사랑 경험을 직접 들으며 흥미진진한 추리를 펼쳤다.

'런닝맨' 겨울 방학 특집 '남학생 탐구생활 레이스'는 18일 오후 6시 10분 방송된다.
김표향 기자 suzak@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