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피노키오' 이준 카메오 출연, 수많은 취재진 앞 담담한 표정 '기대감↑'

이지현 기자

기사입력 2015-01-14 14:12



'피노키오' 이준 카메오 출연

'피노키오' 이준 카메오 출연

엠블랙 출신 배우 이준이 드라마 '피노키오'의 마지막회에 카메오 출연한다.

이준은 종영을 앞두고 있는 SBS 수목드라마 '피노키오'의 마지막회에 카메오로 출연한다. 홍보사 더틱톡은 14일 "이준이 지난 11일 촬영을 진행했다. 극중 어떤 역할을 맡는지는 비밀"이라고 밝혔다. 연기파 신예로 꼽히는 이준은 tvN 드라마 '갑동이'를 함께 한 조수원 PD와의 인연으로 '피노키오'에 출연하게 됐다.

이에 앞서 공개된 이준의 '피노키오' 촬영장 모습은 수많은 기자들과 카메라에 둘러싸인 채 담담한 표정을 짓고 있다. 이준은 촬영 당일 추운 날씨에 야외 촬영이라는 악조건 속에서도 자신의 역할을 소화하기 위해 진지한 모습으로 촬영에 임해 스태프들을 매료시켰다는 후문이다.

제작사 측은 "조수원 감독과의 인연으로 흔쾌히 출연을 결정해준 이준에게 감사하다"라며 "이준이 카메오 출연임에도 불구하고 열성적이고 진지하게 촬영에 임해줘 감동받았고 어떤 장면에서 등장하게 될지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배우 이종석, 박신혜 주연의 '피노키오'는 14일 18~19회가 연속 방송되고 15일 20회를 끝으로 종영한다. <스포츠조선닷컴>


'피노키오' 이준 카메오 출연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