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MBC 연기대상 이유리, 연민정 맞아? 강남과 입술 내밀고 '귀요미 빙의' 깜찍

오환희 기자

기사입력 2014-12-31 10:19



MBC 연예대상 강남 이유리

MBC 연예대상 강남 이유리

M.I.B 멤버 강남이 이유리와의 인증샷을 공개했다.

강남은 31일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유리 누나 대상 축하(유리 누나 데상 축가)"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MBC 연기대상'에 시상자로 참석한 수트 차림의 강남이 이유리와 함께 개성 있는 표정을 짓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앞서 30일 '2014 MBC 연기대상'이 서울 마포구 상암동 MBC 상암 신사옥에서 MC 신동엽, 그룹 소녀시대 최수영의 진행으로 열렸다.

이날 대상을 받은 이유리는 수상 소감으로 "살아계신 하나님께 상의 영광을 올려드린다. 캐스팅이 돼야 역할에 출연해야 하고 선택을 해주셔야 연기를 할 수 있는데 연민정 캐릭터를 할 수 있게 해주신 감독님 작가님 감사하다. 이유리라는 이름에 대상이 거론된 게 아니라 대상이"라며 눈물을 흘렸고 "꿈을 꾸고 있는 거 같다"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저를 낳아주신 부모님과 가족 분들, 시댁 가족 분들, 그리고 카메라 감독님, 조명 감독님, 오디오 다 감사드린다. 저 혼자 나와서 이 상을 받은 게 아니라 좋은 글과 연출과 오연서 씨가 함께 하지 않았으면 저도 연민정 역할을 제대로 소화하지 못했을 거라고 생각한다. 그리고 오창석 씨와 김지훈 씨, 그리고 황영희 언니 감사하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스포츠조선닷컴>


MBC 연예대상 강남 이유리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