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박한별♥정은우 열애, 드라마서 못 이룬 사랑 현실서 결실 "최근 연인 발전"

정안지 기자

기사입력 2014-12-24 11:59


박한별 정은우 열애

박한별♥정은우, 드라마서 못 이룬 사랑 현실서 결실 "최근 연인 발전"

배우 박한별(30)과 정은우(28)가 핑크빛 열애중이다.

24일 더팩트는 "박한별과 정은우가 '잘 키운 딸 하나'에서 호흡을 맞추며 선후배 관계로 지내다가 최근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보도했다.

지난 5월 종영한 SBS 드라마 '잘 키운 딸 하나'에서 박한별은 여주인공 장하나 역을 맡았고, 정은우는 그를 사랑하는 설도현으로 분해 아련한 커플 연기를 펼쳤다.

매체에 따르면 두 살 차 연상 연하 커플이지만 정은우의 듬직한 매력과 박한별의 귀여운 외모가 서로에게 호감으로 작용했다.

특히 더팩트는 거리에서 얼굴을 가리지 않은 채 데이트를 즐기고 있는 모습을 포착했다.

이에 박한별의 소속사 데이드림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이 매체에 "박한별 본인에게 직접 확인한 결과 정은우와 작품을 같이 찍으며 친하게 지내게 됐다더라. 출연한 동료 배우들과 같이 어울리며 두 사람이 자연스럽게 호감을 주고받았고 연인으로 발전했다"며 열애를 인정했다.

정은우 측 또한 "두 사람이 친한 동료로서 작품 종영 이후에도 자주 어울렸다. 그러다가 최근에 서로 호감을 갖게 됐고 남녀 관계로 알아가고 있다"고 밝혔다. <스포츠조선닷컴>

박한별 정은우 열애, 박한별 정은우 열애, 박한별 정은우 열애, 박한별 정은우 열애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