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차승원 유해진 장근석, '삼시세끼 스핀오프' 출연 확정...노예는 누가?

정안지 기자

기사입력 2014-12-15 23:43



차승원 유해진 장근석, '삼시세끼 스핀오프' 출연 확정...노예는 누가?

차승원 유해진 장근석, '삼시세끼 스핀오프' 출연 확정...노예는 누가?

나영석 PD의 새 예능 프로그램에 배우 차승원, 유해진, 장근석이 출연을 확정지었다.

15일 tvN측은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차승원, 유해진, 장근석이 출연하고 나영석, 신효정PD가 연출을 맡을 신규 프로그램의 이름은 아직 정해지지 않았다"고 밝혔다.

이어 "하지만 제작진이 생각하는 방향성은 '삼시세끼 스핀오프-어촌 편(가제)'"이라며 "구체적인 콘셉트, 프로그램명, 방송일자 등은 추후 확정되는 대로 알려드리겠다"고 덧붙였다.

현재 나영석 PD는 이서진, 옥택연과 함께 시골마을의 유기농 일상을 담아낸 '삼시세끼'를 선보이고 있다. '삼시세끼'는 도시에서 쉽게 해결할 수 있는 '한 끼'를 한적한 시골에서 가장 어렵게 해보는 야외 버라이어티이다.

나영석 PD의 신작 '삼시세끼 스핀오프-어촌 편' 속 스핀오프란 기존의 영화나 소설 속 등장인물, 상황을 기반으로 만들어낸 새로운 작품을 말하며, 기존 '삼시세끼' 틀을 유지할 예정이다.

특히 차승원, 유해진, 장근석 캐스팅 소식에 겨울바다에서 삼시세끼를 어떻게 자급자족할 지, 또 1970년생 동갑인 차승원, 유해진과 막내인 장근석의 조합에 큰 관심이 쏠렸다.

한편 장근석은 15일 자신의 트위터에 "기사 나간다는 얘기 못 들었는데…진짜 이런 식으로 빼도 박도 못 하는 게 되는 거구나"라며 "패닉, 낚시질값, 겨울, 어촌은 춥겠지, 패딩 추천, 하지만 나는 양어장 아들, 민물인데 바다는 자신 없다, 추워, 동사, 겨울잠은 끝"이라며 출연 소감을 밝히기도 했다.

많은 네티즌들은 차승원 유해진 장근석 캐스팅 소식에 "차승원 유해진 장근석, 조합이 기대되네요", "차승원 유해진 장근석 과연 누가 노예를 할까요?", "차승원 유해진 장근석, 세 사람의 조합은 생각하지 못했던 조합이네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