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팝스타4' 이진아 마음대로
이날 이진아의 '마음대로'는 방송 직후 2시간 만에 음원 차트 1위를 기록하는가 하면, 멜론, 네이버뮤직, 엠넷, 몽키3, 다음 뮤직, 소리바다 등 10여개 음원 차트에서 1위를 달리고 있다. 이는 첫 번째 자작곡 '시간아 천천히'보다 더 빠른 속도로 온라인을 점령하고 있는 것.
뿐만 아니라 이진아의 '마음대로'는 방송 후 12시간도 채 안 돼 무대영상 다시보기(네이버 TV캐스트) 100만뷰를 돌파하며 '최단시간 100만뷰 돌파' 기록을 또 한번 갈아치웠다. 이진아가 '시간아 천천히'로 18시간 만에 100만뷰를 달성했던 것을 정승환의 '사랑에 빠지고 싶다'가 15시간으로 단축시켰고, 또 다시 이진아의 '마음대로'가 12시간 미만으로 최단 시간 대기록을 세운 것이다.
'마음대로' 가사에는 '차가움이 내게 와도 언제나 그대를 기다려요 친구들이 그만하래도 난 그대 바라보네 새로움이 내게 말을 걸어와도 난 변함없네요 그대만이 그대만이 나를 웃음 짓게 만드네요 바보 같은 내 맘을 알까요'라는 가사로 이진아의 마음이 담겨 있다.
또한 이날 이진아의 무대가 끝난 후 심사위원과 참가자들의 박수와 극찬이 쏟아졌다. 심사위원 박진영은 "음악을 관두겠다. 정말 숨고 싶다"라는 말을 해 주위를 놀라게 했다. 또 유희열은 "지금까지 200~300곡을 썼는데 이진아 씨 곡보다 좋은 곡이 없는 것 같다"고 털어놨다. 양현석은 "이게 음악의 힘인 것 같다. 1라운드 때보다 10배 좋았던 것 같다"라며 극찬의 심사평을 내놓아 눈길을 끌었다. <스포츠조선닷컴>
'K팝스타4' 이진아 마음대로
'K팝스타4' 이진아 마음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