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황보, 아파트 경비원 폭행 사건 났는데..."경비 눈치 보는 세상"

정안지 기자

기사입력 2014-12-12 11:06



황보, 아파트 경비원 폭행 사건과 연관 있나?..."경비 아저씨 눈치 보는 세상"

황보, 아파트 경비원 폭행 사건과 연관 있나?..."경비 아저씨 눈치 보는 세상"

방송인 황보가 자신이 거주하는 아파트 경비원을 언급하는 글을 게재해 논란이 되자, 해당 글을 삭제하고 사과의 뜻을 밝혔다.

황보는 지난 11일 자신의 트위터에 "적절치 못한 글 죄송합니다"라며 사과의 글을 게재했다.

이는 황보가 트위터를 통해 자신이 거주하고 있는 아파트 경비원에 대한 불만을 토로하는 글을 올린 것과 관련해 해당 글이 비난을 받자 사과한 것.

앞서 황보는10일 "경비 아저씨들에게 잘하고 싶지만 우리 아파트 아저씨들을 보면 그 마음이 뚝 떨어진다"며 "화를 낼 수 없으니 화가 난다. 그냥 '내가 죄송해요'라고 하는 것이 낫다"며 "힘드시면 일 그만두셨으면 좋겠다. 경비 아저씨 눈치 보는 세상이 되었다"는 글을 올렸다.

지난달 7일 서울 강남구 압구정동 S 아파트에서 한 경비원이 주민들의 비인격적인 대우에 비관해 스스로 목숨을 끊은 사건이 발생했으며, 또 동일한 아파트에서 11일 주민이 경비원을 폭행해 코뼈를 부러뜨리는 사건과 맞물려 논란이 일었다.

황보가 어떤 이유에서 해당 글을 게재했는지는 알려지지는 않았지만, 이러한 상황 속에서 해당 글은 적절치 않았다는 일부 네티즌들의 비난이 이어졌다.

이에 결국 황보는 해당 글을 삭제한 뒤 사과의 뜻을 밝혔다.

많은 네티즌들은 황보와 관련해 "황보, 아파트 경비원 폭행과 같은 안 좋은 시기에...이 같은 글을 올린 건 잘 못한 것 같네요", "황보, 아파트 경비원 폭행 사건이 있는 줄 몰랐을까요?", "

황보, 아파트 경비원 폭행 사건과 관련해 언급은 없었군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