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박명수 부인 한수민, 연예인급 미모 뒤 실제 성격? "흥이 참 많다"

이유나 기자

기사입력 2014-12-07 15:07


박명수 부인 한수민

'무한도전' 박명수 부인 한수민, 연예인급 미모 뒤 실제 성격? "흥이 참 많다"

개그맨 박명수가 미모의 의사 아내와 같이 찍은 셀카 사진에 대해 언급했다.

6일 방송한 MBC '무한도전-극한알바' 두 번째 이야기에서 유재석은 "이제 형수님이 본격적으로 방송을 시작하나? 형수님 사진이 SNS에 있다"고 최근 관심을 받은 사진에 대해 이야기를 꺼냈다.

이에 박명수는 "이야기하면 또 화제가 될 테니 말 안 하겠다. 이렇게 화제가 될 거라고 생각도 못했다"면서 "사진이 정말 잘 나와서 올렸다. 정신이 없었나보다"고 부끄러워했다.

박명수의 수줍은 대답에 하하는 "형수님이 원래 흥이 많다"면서 "우리 가게에 자주 오는데 지나가던 손님한테 '박명수 아내'라고 직접 소개한다"고 박명수 아내의 발랄한 진짜 모습을 폭로했다.

최근 박명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아내와 찍은 뽀뽀셀카를 올렸다. 사진 속 박명수 부인 한수민 씨는 깨끗한 피부와 동안 미모 애교 넘치는 뽀뽀로 보는 이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박명수 부인 한수민은 자신이 운영하는 병원 홈피 의사 프로필에 고려대 의대졸업, 삼성병원 수련의, 미국 의사 자격증 취득 등의 스펙을 기재해놨다.

박명수 부인 한수민 매력에 누리꾼들은 "박명수 부인 한수민, 박명수 결혼 잘했네" "박명수 부인 한수민 반전매력, 박명수와 혼전임신한 미모의 의사" "박명수 부인 한수민, 박명수 진짜 사랑하는듯" "박명수 부인 한수민 본격 방송 출연하나" "박명수 부인 한수민, 박명수가 가게 차려준거 아닌가" "박명수 부인 한수민 남편 덕도 많이 볼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