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무한도전' 박명수 부인 한수민, 박명수 한마디 "뽀뽀셀카 공개하다니 정신이 없었나보다"
이에 박명수는 "이야기하면 또 화제가 될 테니 말 안 하겠다. 이렇게 화제가 될 거라고 생각도 못했다"면서 "사진이 정말 잘 나와서 올렸다. 정신이 없었나보다"고 부끄러워했다.
유재석이 "가족 예능을 본격적으로 하실 건가요?"라고 질문하자 박명수는 "방송은 아니고, 광고촬영은 하고 싶다"고 말해 웃음을 유발했다.
과거 무한도전 멤버 노홍철은 박명수 부인에 대해 "혼자 폭탄주 말아드시더라"라고 말한 바 있어 실제 '흥많은 성격' 임을 가늠케 했다.
최근 박명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아내와 찍은 뽀뽀셀카를 올려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새초롬하게 남편 볼에 뽀뽀하는 박명수 부인 한수민의 미모가 화제를 모았다.
박명수 부인 한수민은 자신이 운영하는 병원 홈피 의사 프로필에 고려대 의대졸업, 삼성병원 수련의, 미국 의사 자격증 취득 등의 스펙을 기재해놨다.
박명수 부인 한수민 반전매력에 누리꾼들은 "박명수 부인 한수민, 얼굴 몸매 예쁘던데" "박명수 부인 한수민 반전매력, 박명수 복 터졌네" "박명수 부인 한수민, 박명수 부러워" "박명수 부인 한수민 병원 홍보도 박명수가 나섰던데" "박명수 부인 한수민, 피부과 의사 직업 최고의 아내" "박명수 부인 한수민 둘이 행복하길" 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