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네스 카야 공식입장 "오해와 억측에 괴로워"…피해女 "부인 임신중 적극 대시"
이날 '한밤' 측은 10일 전 이뤄진 에네스 카야와의 인터뷰 영상을 공개했다. 인터뷰에서 에네스 카야는 "(내가) 제일 솔직한 사람은 우리 아내다"라며 "'에네스 카야가 결혼을 했다, 아기가 있다' 그런 건 내가 초반부터 얘기 할 필요 없다고 생각했다. 왜냐하면 사람들이 나에 대해 잘 모르는 상황에서 굳이 가족에 대해서까지 알 필요가 없다고 생각했기 때문이다"라고 밝혔다.
뿐만 아니라 이날 방송에서는 에네스 카야의 사생활 폭로 글을 올린 여성과의 인터뷰가 공개됐다.
이어 그는 에네스 카야와의 관계에 대해 "자연스럽게 '자기야 왜 전화 안 해. 보고 싶었어'라고 하며 남편처럼 행동했다. 제가 거리를 두려고 하면 더 적극적으로 다가왔다"며 "그런데 시기를 계산해보면 그때는 결혼했었고 아내가 임신 중이었던 때였다. 너무 어이가 없는거다"고 폭로해 충격을 안겼다.
한편 논란이 커지자 에네스 카야는 JTBC '비정상회담'을 비롯한 모든 프로그램에서 하차한 뒤, 법률 대리인인 법무법인 정건 측을 통해 공식 입장을 밝혔다.
에네스 카야 측은 "최근 인터넷에 올라온 글에서 비롯된 오해와 억측으로 현재 에네스 카야 본인과 가족들은 괴로운 시간을 보내고 있다"며 "일방적으로 왜곡 또는 과장된 주장에 대한 침묵은 반복되는 무한한 억측을 낳을 수 있고, 이는 고스란히 에네스 카야 본인과 가족들의 고통으로 남게 될 것이다"고 말했다.
이어 "결국 많은 고민 끝에 에네스 카야는 지금의 상황을 더 이상 묵과하지 않고 본인이 거론된 현 사태의 모든 사실 여부를 법에 따라 밝히기로 결정했다"며 "앞으로 에네스 카야는 법적인 조치를 통해, 허위사실유포와 명예훼손에 대하여 적극 대응할 것이다"고 강경한 태도를 보였다.
많은 네티즌들은 "에네스 카야 공식입장, 강경한 입장을 보인다는 건 어떤 의미인거죠?", "에네스 카야 공식입장, 그럼 도대체 여자가 한 말이 사실이 아니라고 하는 건가요?", "에네스 카야 공식입장, 피해녀자가 직접 말했는데 억측이라고 하다니...", "에네스 카야 공식입장, 너무 말이 다르군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