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이희준 김옥빈 열애, "김옥빈母 이희준 사위 보듯 심사하기도"

이지현 기자

기사입력 2014-12-01 15:29


이희준 김옥빈 열애

배우 이희준과 김옥빈이 드라마를 넘어 실제 연인사이로 발전한 사실을 공개한 가운데, 과거 김옥빈의 어머니가 이희준에게 호감을 드러낸 일화가 눈길을 끈다.

1일 이희준과 김옥빈의 열애설이 보도되자 양 측 소속사는 "김옥빈과 이희준이 열애 중이 것이 맞다"고 인정하며, "두 사람이 '유나의 거리'가 종영할 때쯤 연인으로 발전해 연애한지 1~2달 됐다"고 밝혔다.

또한 이희준과 김옥빈이 JTBC '유나의 거리' 종영 후 시간차로 유럽으로 출국했으며, 체코 프라하 현지에서 포착된 두 사람의 목격담에 대해서도 "유럽 여행도 같이 갔다"라고 답했다.

앞서 지난 5월 '유나의 거리' 제작발표회에서 김옥빈은 "어머니가 (이희준의) 웃는 모습이 너무 예쁘다고 하시며 이희준의 안부를 자주 물어보신다"면서, "직접적으로 물어보지는 못했다. 사심을 표현하는 것 같아서"라고 이야기한 바 있다.

이후 드라마가 종영된 후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김옥빈은 어머니와 이희준 과의 뒷 이야기를 전했다. 김옥빈은 "어머니가 '유나의 거리'를 굉장히 좋아하셨는데 종영되니 가장 속상해하신다"면서 "특히 이희준을 정말 좋아해서 영상통화를 한 적도 있다"고 전하기도 했다.

이어 김옥빈은 "어머니에게 이희준 선배는 '창만'이었다. 그래서 '창만이랑 통화했다'며 좋아하셨다"며 "가끔 어머니는 상대 배우를 사위 보듯 심사하는 경향도 있다"고도 덧붙여 눈길을 끈다.

한편 많은 네티즌들은 "이희준 김옥빈 열애 김옥빈 어머니가 더 좋아하실 듯", "이희준 김옥빈 열애 인정, 알고보니 김옥빈 어머니 사윗감 심사하셨나", "이희준 김옥빈 열애 인정, 이희준에게 반한 건 김옥빈 어머니?", "이희준 김옥빈 열애 인정 소식들은 어머니 반응 궁금해", "이희준 김옥빈 열애 인정 예비사위와 영상통화한 것 아니냐"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