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이현이 속사정쌀롱, 새 MC로 합류...전신 시스루 입고 당당한 워킹 '아찔'

정안지 기자

기사입력 2014-12-01 13:21



이현이 속사정쌀롱, 새 MC로 합류...전신 시스루 입고 당당한 워킹 '아찔'

이현이 속사정쌀롱, 새 MC로 합류...전신 시스루 입고 당당한 워킹 '아찔'

JTBC '속사정 쌀롱' 새 MC로 방송인 겸 영화평론가 허지웅과 모델 이현이의 합류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이현이과 관심이 쏠렸다.

이현이는 지난달 30일 진행된 '속사정 쌀롱' 녹화에 허지웅과 참여해 기존 MC인 윤종신, 진중권, 장동민, 강남과 찰떡 호흡을 맞춰 준비된 MC로서의 면모를 보였다.

이날 첫 녹화에서 이현이와 허지웅은 인간 심리에 대한 새로운 시선을 보여주며 토크에 밀도를 더했다.

특히 토크쇼 MC로 첫 도전을 하게 된 이현이는 '모델계의 김구라'로 불리는 독설가로, 첫 녹화에서 인간 심리에 대한 새로운 시선을 보여주며 토크에 밀도를 더했다는 후문이 있어 더욱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지난 2005년 한중 슈퍼모델 선발대회를 통해 정식 데뷔한 이현이는 이화여대 경제학과를 졸업한 재원으로 일명 '모델계 엄친딸'로 불렸다. 환상적인 보디라인과 완벽한 워킹으로 패션계 전문가들의 시선을 사로잡은 이현이는 2008년부터는 뉴욕, 파리, 밀라노에서 활동하며 샤넬(Chanel), 비비안 웨스트우드(Vivianne westwood), 에르메스(Hermes) 등 명품 브랜드 패션쇼에 참여했다.

이현이의 '속사정 쌀롱' 합류 소식이 전해진 후, 지난 10월 28일 동대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린 CJ E&M '2014 스타일아이콘어워즈(SIA)' 시상식에 참석한 이현이의 모습이 새삼 화제다.

당시 이현이는 클라라 한혜진과 함께 MC로서 레드카펫을 밟았다. 이때 이현이는 검은색 속옷이 훤히 비치는 시스루 드레스를 입고 당당한 워킹을 선보여 수많은 카메라의 플래시 세례를 받았다.


한편 허지웅 이현이 활약은 오는 7일 오후 9시 40분 방송되는 '속사정 쌀롱' 6회에서 공개된다.

많은 네티즌들은 이현이 속사정쌀롱 합류 소식에 "이현이 속사정쌀롱, 합류했군요", "이현이 속사정쌀롱, 어떤 독설을 했을지 궁금하네요", "이현이 속사정쌀롱, 진짜 파격적인 것 같아요", "이현이 속사정쌀롱, 몸매가 그대로 드러나는군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