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이희준 김옥빈 열애 인정, 드라마 속 키스신 보니 '자연스러워~'

이지현 기자

기사입력 2014-12-01 11:48


이희준 김옥빈 열애

배우 이희준과 김옥빈이 드라마 속 연인에서 실제 연인으로 발전한 사실을 인정했다.

1일 이희준과 김옥빈의 열애설이 보도되자 양 측 소속사는 "김옥빈과 이희준이 열애 중이 것이 맞다"고 인정하며, "두 사람이 '유나의 거리'가 종영할 때쯤 연인으로 발전해 연애한지 1~2달 됐다"고 밝혔다.

또한 이희준과 김옥빈이 JTBC '유나의 거리' 종영 후 시간차로 유럽으로 출국했으며, 프라하 체코의 현지에서 포착된 두 사람의 목격담에 대해서도 "유럽 여행도 같이 갔다"라고 덧붙여 눈길을 끈다.

이희준과 김옥빈은 드라마에서 창만과 유나 역으로 출연해 연인호흡을 맞췄다. 극 중 이들은 자연스러운 커플연기로 시청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특히 마지막 회에서 이희준과 김옥빈이 선보인 키스신은 두 사람의 열애소식이 알려지며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한편 많은 네티즌들은 "이희준 김옥빈 열애 인정 키스신 보니 실제맞네", "이희준 김옥빈 열애, 실제 연인으로 발전하다니", "이희준 김옥빈 열애, 드라마 속 너무 리얼한 연인연기였다", "이희준 김옥빈 열애 인정, 함께 유럽여행 동반 입국 하나", "이희준 김옥빈 열애 인정 멋지다", "이희준 김옥빈 자연스러운 연기 역시!"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