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정글의법칙' 이태임, 건강미 넘치는 수영복 자태...'아찔+섹시'

정안지 기자

기사입력 2014-11-29 09:43



'정글의법칙' 이태임, 밀착 의상입고 건강미 넘치는 수영복 자태 뽐내...'아찔+섹시'

'정글의법칙' 이태임, 밀착 의상입고 건강미 넘치는 수영복 자태 뽐내...'아찔+섹시'

배우 이태임이 건강한 섹시미를 뽐냈다.

지난 28일 방송된 SBS '정글의 법칙 in 코스타리카'에서는 세계 최고의 녹색국가 코스타리카로 떠난 병만족의 첫 번째 이야기가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화장기 없는 얼굴로 나타난 이태임은 잡티 없는 말끔한 피부로 민낯에도 굴욕 없는 미모를 자랑했다.

이후 코스타리카에 도착한 이태임은 "수영은 자신 있다. 바다는 그냥 놀이터였다"고 바다 수영에 대한 남다른 자신감을 드러냈다.

과거 이태임은 여러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별명이 '울산의 조오련'이었음을 밝히며 "어릴 적 바다 수영을 즐겨했다. 수경 쓰고 칼 하나 들고 바다에 들어가 전복이나 소라를 직접 캐고, 섬을 찍고 오기도 했다"고 밝힌 바 있다.

특히 이태임은 환상의 보디라인이 드러나는 수영복을 입고 능숙한 수영 실력을 뽐냈으며, 서핑보드 위에서도 요가 동작 중 고양이 자세를 선보이며 탄탄한 몸매를 공개해 많은 이들의 시선이 집중됐다.

많은 네티즌들은 "'정글의 법칙' 이태임, 정말 아름다우시네요", "'정글의 법칙' 이태임, 정말 반하게 만드는군요", "'정글의 법칙' 이태임, 몸매가 너무 예쁘네요", "'정글의 법칙' 이태임, 다음 주에도 기다려지네요", "'정글의 법칙' 이태임, 몸매와 외모가 장난이 아니네요"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