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버스, 8년 전 해체 왜? 이유 들어보니 "멤버들 불화는…"

오환희 기자

기사입력 2014-11-26 15:17



버즈 8년 전 해체 이유
밴드 버즈(민경훈 손성희 신준기 윤우현 김예준)가 25일 오후 서울 서교동 예스24 무브홀에서 정규 4집 '메모리즈(Memorize)'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갖고 8년만의 컴백을 알렸다.
허상욱 기자 wook@sportschosun.com/2014.11.25/

버즈 8년 전 해체 이유

8년 만에 돌아온 밴드 버즈가 과거 해체 이유를 밝혔다.

지난 25일 서울 마포구 서교동 예스24무브홀에서는 버즈 정규 4집 '메모라이즈'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열렸다.

이날 신준기는 "군 입대에 대한 압박감과 제도적인 환경에 스트레스가 심했다"고 운을 뗐다.

이어 그는 "멤버들 사이에 문제는 없었지만 결국 기계처럼 일하는 게 싫어서 따로 활동을 했다"며 해체 이유를 밝히는 가운데 "근데 나와 보니 버즈와 함께 할 때가 즐거웠다는 생각이 들었다"며 당시 심경을 전했다.

또 그는 "다른 멤버들도 모두 같은 마음이어서 다시 뭉치게 됐다"는 말로 재결합 계기를 설명했다.

11개 트랙으로 구성된 버즈의 '메모라이즈' 타이틀곡 '나무'는 건반 베이스에 현악이 은은하게 어우러지는 발라드곡이다.

한편 버즈는 내달 24일부터 28일까지 5일간 서울 광장동 악스홀에서 콘서트 '리턴 투 해피버즈데이(Return to Happy Buzzday)' 로 팬들과 만난다.



버즈 8년 전 해체 이유에 많은 네티즌들은 "

버즈 8년 전 해체 이유 그럴수도 있지", "8년 전 해체했던 버즈 이유 밝히고 다시 뭉쳤네", "8년 전 해체한 이유 밝힌 버즈 곧 콘서트 열구나", "8년 전 해체한 버즈 정말 반가워" 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