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JYJ, 첫 돔투어 개최소감 "日 매체 집중조명, 기쁘다"

백지은 기자

기사입력 2014-11-20 08:00


사진제공=씨제스엔터테인먼트

JYJ가 첫 일본 돔투어 개최 소감을 밝혔다.

JYJ는 19일 오후 3시 30분 일본 도쿄도 도쿄돔에서 단독 돔투어 '이치고 이치에' 관련 기자회견을 열었다.

김재중은 "단독 공연은 했지만, 그래도 일본 매체 중 어디 하나라도 기사 한 줄 난 적 없었다. 그런데 어제 일본 매체 및 방송에서도 많이 와주신 게 우리 입장에서는 어색했다. 일본에서 어떤 공연을 하든, 어떤 무대에 서든 그런 적이 없었다"고 말했다. 이어 "전에 있었던 문제들이 원만하게 해결돼 오면서 일본 매체와 인터뷰도 하고 JYJ가 소개된다는 점이 굉장히 기쁘다. 어떻게 보면 지금까지는 당연하다고 생각했을지 모르지만, 기자회견을 하고 보니까 많은 분들이 우리가 아니더라도 우리 공연을 보셨던 팬들은 갑갑한 기분이셨겠다고 생각했다. 공연을 보러 오시지 못했던 분들도 어떤 공연을 하고 있을지 궁금증이 많았을 텐데, 공연을 보지 않으면 우리 공연이나 느낌을 모르셨을 거다. 그래서 어제 매체를 통해 소개가 많이 됐다. 공연을 보러오지 못했던 분들도 매체를 통해 소식을 접했다는 것 자체가 오랜만에 굉장히 새롭고 즐겁다"고 전했다.

YJ는 18일과 19일 양일간 도쿄돔 공연을 진행했다. 이번 공연에는 도쿄돔 공연 중 최대 규모인 10만 명이 몰려 그 인기를 실감케 했다. 이들은 12월 13일과 14일 오사카돔, 12월 23~24일 후쿠오카 야후돔에서 일본 돔 투어를 이어간다.

도쿄(일본)=백지은 기자 silk781220@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