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생' 박해준, '영업3팀' 합류 예고…맡은 역할 살펴보니 '기대감UP'
공개된 사진 속에는 드라마에서 최고의 호흡을 자랑하는 임시완, 이성민, 김대명과 함께 뉴페이스 박해준까지 '미생' 영업 3팀의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아직 베일에 싸여 있는 영업 3팀의 새로운 멤버 박해준에 시선이 집중됐다. '미생' 홈페이지에 소개된 박해준은 천관웅 역을 맡았다. 그가 맡은 천관웅은 자원1팀에서 영업3팀으로 발령 받는 인물로 능력도 OK, 아부는 센스 있게 하는 등 계산이 빠르고 사내 권력 라인을 타기 위해 노력하는 인물이다. 그러나 천관웅은 경력직으로 입사했기 때문에 지지기반이 약해 사내정치에도 민감하고 술 접대를 도맡다시피 한다. 이에 고질 위장병으로 고생하지만 집에 와선 맥주 한 캔을 더 마셔야만 잠이 드는 쓸쓸한 직장인의 비애를 안은 남자다.
한편 '미생'은 바둑이 인생의 모든 것이었던 장그래(임시완 분)가 프로 입단에 실패한 후 냉혹한 현실에 뛰어들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tvN 금토 드라마다.
많은 네티즌들은 미생 박해준 등장 예고에 "미생 박해준, 빨리 나왔으면 좋겠네요", "미생 박해준, 책에는 없는 인물인가요?", "미생 박해준, 어떠한 연기를 소화할 지 궁금하네요", "미생 박해준, 꼭 본방으로 보고 싶네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