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하이수현 '나는 달라' 음원차트 점령…'물오른 성숙미' 물씬~

이지현 기자

기사입력 2014-11-11 15:51


하이수현 나는 달라

YG 새 유닛 하이수현의 '나는 달라' 음원이 공개된 가운데, 각종 음원차트에서 정상을 휩쓸고 있다.

11일 자정 공개된 하이수현의 '나는 달라'는 멜론, 지니, 엠넷, 벅스, 네이버 뮤직 등 국내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상위권에 랭크되며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이에 최근 이하이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hisuhyun"이라는 짧은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습니다. 공개된 사진에는 이수현은 빨간색 전화기를 품고 있으며, 이하이는 수화기를 든 채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한층 더 성숙해진 물오른 미모에 시선이 모아지고 있다.

하이수현의 '나는 달라'는 알앤비 소울 장르로 파워풀한 음색의 소울 보컬 이하이와 깨끗하고 청량한 음색으로 귀를 사로잡는 악동뮤지션 이수현의 각기 다른 두 매력을 잘 담아냈다. 또한 바비가 피처링에 참여, 위트 있는 가사와 자연스러운 플로우의 랩핑으로 분위기를 띄우며 두 보컬리스트와 완벽한 호흡을 이뤘다.

YG 엔터테인먼트는 "기대 이상의 결과물이 나왔다"며 "하이수현 나는 달라에 대한 대중의 반응이 좋을 경우 연속적으로 활동을 할 수도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많은 네티즌들은 "하이수현 나는 달라 기대 이상의 좋은 성과네요", "하이수현 나는 달라 이하이 이수현 미모가 점점 물올라", "하이수현 나는 달라 각기 다른 매력이 잘 조화된 듯", "하이수현 나는 달라 위트 있는 가사가 인상적이다", "하이수현 나는 달라 신선한 조합인 듯"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