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하지원, 블랙 원피스 속 '우아한 명품 몸매'…'NGO 홍보대사 위촉'

이지현 기자

기사입력 2014-11-11 14:02


하지원 <사진=스타엔 제공>

배우 하지원이 우아한 매력을 뽐내며 'NGO 홍보대사 위촉식'에 참석했다.

11일 서울 서초구 헌릉로 KOTRA 본사 국제회의장에서는 'NGO 홍보대사 위촉식'이 열린 가운데 홍보대사로 위촉된 하지원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아시아 여성 최초이자 성룡에 이은 두 번째로 오퍼레이션 스마일의 홍보대사로 활동을 펼친다.

이날 하지원은 몸매가 살짝 드러나는 블랙 원피스로 우아한 매력을 뽐내며 등장했다. 특유의 단아함과 건강한 미소를 담은 하지원은 명품 몸매와 미모를 자랑했다.

하지원이 홍보대사로 위촉된 '국제 의료 NGO 오퍼레이션 스마일'은 미국에 본부를 두고, 전 세계 63개국에서 활동하는 글로벌 의료 NGO로서 선천적 구순구개열 등 안면기형 어린이를 대상으로 수술을 해주는 비영리단체다. 하지원은 세계적인 명사들이 참석하는 자선 갈라에서 소감을 발표하고, 자선 경매 행사에도 참가하게 된다.

한편 많은 네티즌들은 "하지원 명품 몸매에 마음까지 남달라", "하지원 좋은 활동으로 만나네요", "하지원 건강한 미소가 전세계에 퍼지길", "하지원 여전한 명품몸매 부러워", "하지원 스마일 홍보대사에 제격이다", "하지원 원피스자태 우아함의 극치"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