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YG 유닛 하이 수현, 바비 피처링 참여 "막내라인 뭉쳤다"...11일 첫 출격

정안지 기자

기사입력 2014-11-05 18:10



YG 유닛 하이 수현, 바비 피처링 참여 "막내라인 뭉쳤다"...11일 첫 출격

YG 유닛 하이 수현, 바비 피처링 참여 "막내라인 뭉쳤다"...11일 첫 출격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 뉴 유닛의 마지막 멤버는 악동뮤지션 이수현으로 밝혀졌다.

YG는 5일 오후 2시 YG공식블로그를 통해 오는 11일 0시 출격할 유닛의 마지막 주인공이 이수현임을 공개했다.

'HI SUHYUN'이라는 유닛명이 로고로 담긴 티저 이미지에서 이수현은 앞서 정체가 공개됐던 이하이, 바비와 함께 레드 계열 옷을 입고 긴 머리에 귀여운 머리띠를 한 채 미소를 짓고 있다.

뉴 유닛의 마지막 주인공인 이수현까지 공개되면서 이하이, 이수현, 바비로 구성된 '드림팀' 유닛 '하이 수현'이 드디어 베일을 벗었다.

소울풀하고 짙은 감성 중저음 보컬의 주인공 이하이, 청아하면서 자신만의 통통 튀는 매력과 독특한 개성이 넘치는 목소리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이수현은 각각 레트로 소울과 R&B, 포크로 서로 추구하는 장르 역시 목소리만큼 다르지만 이들이 함께할 조화로운 하모니에 많은 이들의 시선이 집중됐다.

여기에 파워풀하면서 남성미 넘치는 랩핑으로 '쇼미더머니 3'의 우승을 차지하며 YG의 차세대 보이그룹 iKON의 주축멤버로 데뷔전부터 강력한 팬덤을 형성하고 있는 바비가 함께 어우러져 과연 어떤 스타일의 음악을 선보일지 팬들의 기대를 부풀게 한다.

한편 11일 0시 신곡을 선보일 '하이 수현'은 뮤직비디오 공개 및 활발한 방송활동을 하며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많은 네티즌들은 YG 유닛 하이 수현에 "YG 유닛 하이 수현, 정말 기대되네요", "YG 유닛 하이 수현, 어떠한 목소리가 탄생할 지 궁금하네요", "YG 유닛 하이 수현, 두 사람의 조화가 궁금하네요", "YG 유닛 하이 수현, 두 사람이 어떠한 화음을 낼 지 궁금하다"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