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매직아이' 곽정은 "장기하 침대에서 어떨까?" 19금 발언…로이킴도 '당황'

조윤선 기자

기사입력 2014-11-05 15:30



'매직아이' 곽정은 장기하 로이킴

'매직아이' 곽정은 장기하 로이킴

칼럼니스트 곽정은이 화끈한 19금 발언으로 눈길을 끌었다.

지난 4일 방송된 SBS '매직아이'에는 곽정은, 장기하, 로이킴, 윤도현이 게스트로 출연해 입담을 과시했다.

이날 곽정은은 "방송 여러 번 해봤지만 이렇게 멋진 남성들과 매력적인 조합은 처음인 것 같다. 계 탄 것 같다"며 함께 출연한 게스트들에 대한 만족감을 드러냈다.

이에 MC 이효리는 "곽정은이 장기하에 대해 '어려운 타입의 남자인 줄 알았는데 쉬운 남자일 것 같기도 하다'고 말했다더라"고 운을 뗐다.

그러자 곽정은은 "처음에 장기하가 데뷔했을 때는 다가가기 힘들 것 같은 이미지였다. 근데 라디오에 함께 출연하다 보니까 '이 남자는 먼저 다가가기에 적절한 남자일 것 같다'는 느낌이 왔다"고 말했다.

그는 "장기하는 가만히 앉아있을 때는 묵묵부답일 것 같고 말수도 적어 보이지만, 노래할 때 갑자기 몸에서 나오는 폭발적인 에너지 같은 걸 보면 '이 남자는 침대에서 어떨까'라는 상상을 불러일으킨다"며 19금 발언을 해 놀라움을 샀다.

또 로이킴에 대해서는 "되게 어리고 아직 순수한 것 같다. 키스 실력이 궁금한 남자다"라고 거침없이 말했다.


이를 들은 로이킴은 당황한 듯했지만 이내 "혀를 풀고 있었다. 모든 걸 잘하고 싶은 성격이다"라며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자아냈다.

많은 네티즌들은 "'매직아이' 곽정은 장기하, 잘 어울린다", "'매직아이' 곽정은, 장기하가 매력적이긴 하다", "'매직아이' 곽정은, 장기하가 꽤 괜찮아 보였나", "'매직아이' 곽정은, 장기하 당황한 모습 귀여워", "'매직아이' 곽정은 장기하, 두 사람 모두 묘한 매력이 있는 것 같다", "'매직아이' 곽정은 장기하, 거침없는 19금 발언", "'매직아이' 곽정은 장기하, 놀랐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