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왕의 얼굴 이성재 서인국, 父子사이 맞아? '반전 코믹포즈' 눈길

이지현 기자

기사입력 2014-11-05 11:40


왕의 얼굴 이성재 서인국

드라마 '왕의 얼굴' 배우 이성재와 서인국이 코믹한 포즈로 찰떡호흡을 자랑했다.

오는 11월 방송 예정인 KBS 2TV 수목드라마 '왕의 얼굴' 측은 선조역의 이성재와 광해역의 서인국이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해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두 사람은 극중 카리스마 넘치는 의상을 입었지만, 장난기 넘치는 코믹한 표정으로 웃음을 자아내고 있다.

이날 촬영장에서 이성재와 서인국은 작은 눈빛 하나만으로도 모든 것이 통하는 듯 척척 호흡을 과시하며 재치만점 포즈로 촬영 현장을 즐겁게 만들었다.

드라마 관계자는 "이성재와 서인국의 호흡이 드라마에 멋진 시너지 효과를 불어넣고 있다. 왕권과 사랑을 두고 펼쳐지게 될 두 사람의 극적 갈등이 두 사람의 완벽한 연기 호흡 덕분에 더욱 섬세하고 긴장감 넘치는 심리극으로 탄생될 것 같아 기대가 크다"고 전했다.

많은 네티즌들은 "왕의 얼굴 이성재 서인국 코믹포즈 귀엽다", "왕의 얼굴 이성재 서인국 용포 입고 이런 포즈를?", "왕의 얼굴 이성재 서인국 근엄할 줄 알았는데 귀요미네", "왕의 얼굴 이성재 서인국 부자지간 맞아", "왕의 얼굴 이성재 서인국 호흡 척척 케미 남다르네"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왕의 얼굴'은 서자 출신으로 세자 자리에 올라 피비린내 나는 정쟁의 틈바구니에서 끝내 왕으로 우뚝 서게 되는 광해의 파란만장한 성장스토리와 한 여인을 두고 삼각관계에 놓이게 되는 아버지 선조와 아들 광해의 비극적 사랑을 그렸다. '아이언맨' 후속으로 11월 중순 방송을 앞두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