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고은미, 과감 시스루…"박준혁 친구 남편, 키스신 때문 친구와 연락 끊어"

오환희 기자

기사입력 2014-10-31 16:51



'폭풍의 여자' 고은미 박준혁 / 사진제공=스타엔

'폭풍의 여자' 고은미 박준혁

'폭풍의 여자' 배우 고은미와 박준혁의 키스신 발언이 관심을 모은다.

31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MBC 상암 신사옥에서는 MBC '폭풍의 여자'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제작발표회에는 배우 고은미를 비롯해 박선영, 정찬, 선우재덕, 현우성, 박준혁, PD 이민수가 참석했다.

박준혁은 "제 아내 채자연 씨와 고은미 씨가 굉장히 절친한 친구다. 드라마 촬영장에서 집사람의 친구를 만날지도 몰랐으며, 키스신까지 있을 것이라고 예상 못했다"고 말했다.

이에 고은미는 "오빠와 키스신이 진짜 많다. 가족 같은 마음으로 하고 있지만 친구에게 미안한 마음에 SNS에 댓글도 안 달고 연락도 끊었다"며 "한 6개월 동안 안 하려고 한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특히 이날 고은미는 짙은 화장으로 섹시한 이목구비를 과시했으며, 무채색 시스루 원피스로 군살 없는 몸매를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한편 '폭풍의 여자'는 폭풍을 두려워하며 바라보기만 하는 대신 폭풍 속으로 뛰어든 한 여자를 통해, 한 사람의 용기 있는 행동이 어떤 권력보다 강하고 어떤 물질보다 가치 있음을 보여주는 작품. '모두 다 침기' 후속으로 오는 11월3일 첫 방송.


'폭풍의 여자' 고은미 박준혁에 네티즌들은 "고은미 박준혁 '폭풍의 여자'에서 격정 멜로 찍었나보네", "

'폭풍의 여자' 고은미 박준혁 키스신 정말 많이 찍었나보다", "고은미 박준혁 키스신 얼마나 많이 찍었길래 놀라워", "고은미와 박준혁 사이에 지인이 있었구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사진제공=스타엔>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