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공식입장 밝힌 차승원 딸 차예니, 외모 보니…아빠 빼닮은 '인형 미모'

오환희 기자

기사입력 2014-10-07 10:50



공식입장 발표 차승원 딸 차예니 / 사진=스포츠조선DB

공식입장 발표 차승원 딸 차예니

배우 차승원이 친부 소송에 대한 공식입장을 밝힌 가운데, 그의 딸 차예니 양도 관심을 모은다.

차승원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6일 오후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지난 5일 보도된 배우 차승원 씨 기사와 관련한 입장을 밝힙니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소속사는 "차승원 씨는 22년전에 결혼을 하였고, 당시 부인과 이혼한 전남편 사이에 태어난 세살배기 아들도 함께 한가족이 되었습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차승원 씨는 노아를 마음으로 낳은 자신의 아들이라 굳게 믿고 있으며 지금도 그때의 선택을 후회하지 않는다는 입장을 전해왔습니다"라고 전했다.

또 "또한 이번 기사로 인해 가족들이 받게 될 상처에 대해 매우 마음 아파하고 있다"며 "그럼에도 불구하고 앞으로 어떤 어려움이 닥치더라도 끝까지 가족을 지켜나갈 것임을 전해왔습니다"라고 강조했다.

특히 소속사 측은 "차후 차승원 씨 가족과 관련한 추측, 억측성 보도가 나오지 않도록 협조 부탁드립니다"라고 당부했다.

이와 관련 지난 2011년 10월 4일 차승원 부인 이수진 씨가 자신의 트위터 계정을 통해 공개한 딸 차예니의 사진이 눈길을 끈다.


당시 "숙제하는 표정을 보면 전교 일등 포스인데 숙제할 때 계속 사진 찍으니 숙제 끝내고 익살스런 포즈 잡아주는 딸"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컷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의 차예니 양은 길게 늘어뜨린 머리로 청순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가운데 다양한 표정으로 귀여운 매력까지 더했다.

많은 네티즌은 "공식입장 발표한 차승원 딸 차예니 예쁘다", "소속사 통해 공식입장 밝힌 차승원 딸 차예니 귀엽네요", "차승원 공식입장 전한 가운데 딸 차예니도 관심 모으네", "공식입장 전달한 차승원 딸 차예니 아빠 빼닮았구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