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이수만 "아내 피부, 놓치지 않을 거예요"...햇빛 알러지 아내 위해 대저택 구입

정안지 기자

기사입력 2014-10-05 12:17



이수만 "아내 피부, 놓치지 않을거예요"...햇빛 알러지 아내 위해 LA 대저택 구입

이수만 "아내 피부, 놓치지 않을거예요"...햇빛 알러지 아내 위해 대저택 구입

SM엔터테인먼트 이수만 회장 부인이 사망설이 보도된 가운데 과거 이수만 아내가 언급된 방송이 이목을 끌고 있다.

5일 뉴데일리는 "이수만 회장의 부인은 지난 2일 사망했고, 발인은 4일 오전에 치러졌다"고 단독 보도했다.

이어 이 매체는 "이수만 회장의 아내 김 모 씨는 원인불명의 병으로 투병 중 사망했고, 삼성서울병원 VIP 특실에서 치료를 받아왔다"고 덧붙였다.

그러나 이와 관련해 SM엔터테인먼트 측은 침묵하고 있으며, 삼성 서울병원 장례식장 측은 "김 씨 성을 가진 사람의 빈소는 있었지만 이수만 회장의 부인인지는 확인할 수 없다"고 말했다.

이 가운데 지난 9월 방송된 채널A '라이벌 매치-압도적 7' 이수만 vs 양현석 편에서는 이수만 아내의 햇빛 알러지를 언급했다.

이날 방송에서 김태균은 "이수만 내외는 두 아들을 낳고 LA에서 살게 됐다. 그런데 첫째가 고등학생, 둘째가 중학생일 때 두 학교를 오가며 등하교를 해주던 이수만씨의 아내가 햇빛 알러지 증상 때문에 고생을 좀 하셨다"라고 전했다.

계속해서 그는 "이에 가만히 있을 수 없었던 이수만 씨가 '아내 피부 놓치지 않을 거에요'라며 둘째 아들이 첫째 아들과 같은 고등학교에 진학하자마자 학교 근처에 280만 달러 상당의 대저택을 구입했다"라고 설명했다.

많은 네티즌들은 이수만 부인 사망설에 "이수만 부인 사망설, 진짜 사망한건가요?", "이수만 부인 사망설, 진짜가 뭘 지 궁금하네요", "이수만 부인 사망설, 왜 아무런 반응이 안 나오고 있죠?", "이수만 부인 사망설, SM측이 빨리 반응을 내 놓았으면 좋겠네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