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고준희, "마스타우와 열애 아냐! 지인과 공연 관람했을 뿐" 열애 부인

김준석 기자

기사입력 2014-10-02 10:53



고준희 마스타우 열애설

고준희 마스타우 열애설

배우 고준희와 힙합가수 마스타우가 열애설에 휩싸인 가운데, 양측이 열애설을 부인했다.

2일 한 매체는 복수의 연예 관계자들의 말을 빌어 "고준희와 마스타 우가 지인의 소개로 만난 뒤 지난달부터 핑크빛 만남을 이어오고 있다"고 전했다.

해당 매체에 따르면 고준희와 마스타 우는 최근 서울 홍대와 강남 등지에서 편안한 차림을 한 두 사람이 서로를 다정하게 챙기는 모습이 연이어 목격됐다.

또한 "지난달 20일 고준희가 마스타 우의 공연을 관람하는 모습이 목격되기도 했다"며 "서울 한남동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에서 열린 '쇼미더머니 콘서트'에서 고준희는 친구와 함께 응원봉을 흔들며 공연을 즐겼다"고 보도했다.

이어 "특히 두 사람은 같은 종교를 가지고 있고 음악을 좋아한다는 공통점 때문에 더 빨리 친해진 걸로 알려졌다"고 밝혔다.

이와 같은 보도가 화제가 되자 고준희 측 관계자는 2일 다른 매체에 "마스타 우와의 열애설은 절대 사실 무근"이라며 "본인에게 확인한 결과, 단 한번 지인들과 함께 만난 사실 밖에 없다고 했다. 황당한 보도일 뿐"이라고 전했다.

마스타우 소속사 또한 "지인들과 우연히 한번 만난 게 전부"라면서 "열애설은 사실이 아니다"고 말했다.


고준희 마스타우 열애설에 네티즌들은 "

고준희 마스타우 열애설, 사실이 아닌걸로?", "

고준희 마스타우 열애설, 대체 왜 이런 소문이?", "

고준희 마스타우 열애설, 진실이 궁금해"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