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베스티 해령 비 인증샷에 과거 섹시 자태 화제...엉덩이를 쭉 '아찔'

정안지 기자

기사입력 2014-08-29 01:45



베스티 해령 비 인증샷에 과거 섹시 자태 화제...엉덩이를 쭉 '아찔'

베스티 해령 비 인증샷에 과거 섹시 자태 화제...엉덩이를 쭉 '아찔'

베스티 해령이 가수 겸 배우 비와 함께 찍은 인증샷을 공개한 가운데 과거 섹시 자태에 이목이 집중됐다.

해령은 지난해 12월 패션 매거진 아레나 옴므와 신인으로서는 파격적인 섹시 화보를 촬영했다.

화보 속 해령은 아찔한 각선미와 타이트한 의상으로 갓 스무 살의 신인이라고 믿기지 않을 만큼 도발적인 포즈를 선보였다.

특히 알몸 위에 퍼 재킷만 걸친 채 도발적인 섹시미를 선보이는가 하면 스타킹만 신은 걸로 착각할 만한 하의 실종 패션으로 요가와 비슷한 파격적인 포즈를 취하기도 했다.

해령의 화보 촬영을 진행한 매거진 관계자는 "몇 번의 테스트 컷이 끝나고 본격적인 촬영에 들어가자 타고난 모델처럼 포즈를 취했다"고 전했다.

앞선 26일 베스티 공식 트위터에는 "베스티 해령, 비와 다정한 인증샷. 좋은 기운 팍팍"이라는 글과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 해령은 드라마 촬영장에서 비와 함께 카메라를 향해 포즈를 취한 모습.


특히 여성스러운 분위기의 해령과 깔끔하면서 댄디한 스타일의 비의 모습이 시선을 모은다.

해령과 비가 출연하는 SBS 수목드라마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는 가요계의 상처투성이 청춘 남녀들이 음악을 통해 서로의 상처를 보듬고 진실한 사랑을 키워가는 코믹 감성의 로맨틱 러브 판타지 드라마다. 9월 17일 첫 방송.

많은 네티즌들은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 베스티 혜령, 비와 인증샷에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 베스티 혜령, 비와 함께 찍은 인증샷이 화제가 되고 있군요",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 베스티 혜령, 비와 어떤 드라마를 찍는 거죠?",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 베스티 혜령, 이번 드라마에서도 섹시 어필을 하시나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