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이효리 이상순 생일 파티, 장모님 카드-생일상에 '함박웃음'

기사입력 2014-08-26 14:37 | 최종수정 2014-08-26 14:58


이효리 이상순 생일 파티

'이효리 이상순 생일 파티'

가수 이효리가 가족들과 함께 보낸 남편 이상순의 생일파티 사진을 공개했다.

이효리는 25일 자신의 블로그에 "happy birthday~ 상순"이라는 제목으로 여러 장의 사진을 올렸다.

사진에서 생일을 맞이한 이상순은 고깔모자를 쓰고 어린아이처럼 해맑게 웃고 있는 모습. 또한 이효리의 어머니가 사위 이상순을 위해 차려준 소박하면서도 정갈한 생일상과 '사랑하는 막내 사위. 결혼 첫 생일을 진심으로 축하해요. 말없이 과묵하고 믿음직스러운 우리 사위 사랑해'라고 적혀있는 애정 가득한 생일 카드도 눈길을 끈다. 이 밖에도 이효리와 이상순이 나란히 앉아 케이크에 초를 켜놓고 가족들과 행복한 미소를 짓고 있는 모습도 담겨 있다.

이효리는 사진과 함께 "오늘은 우리 상순 귀빠진 날. 친정엄마랑 언니들이 모두 제주에 놀러 와 생일상을 차려주셨다. 결혼 후 첫 생일이라 챙겨주고 싶으셨다고. 상순은 오랜만에 기분이 아주 좋아 보인다. 상순은 사실 말이 엄청 많은데 엄마는 그것도 모르시나 보다. 오랜만에 친정식구들이 한자리에 모여 즐겁고 행복했다. 엄마 고마워요"라고 남겼다.

많은 네티즌들은 "이효리 이상순 생일 파티, 진짜 화목해 보인다", "이효리 이상순 생일 파티, 사랑 받는 사위", "이효리 이상순 생일 파티, 정말 보기 좋고 훈훈하다", "이효리 이상순 생일 파티, 장모님이 엄청 아끼는 것 같아요", "이효리 이상순 생일 파티, 카드에 정성이 가득"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효리와 이상순은 지난해 9월 결혼해 제주도에서 신혼생활을 즐기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