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마담뺑덕 이솜, 정우성에 "시키는 대로 다 했잖아" 파격 애정신 예고

오환희 기자

기사입력 2014-08-20 15:17



마담 뺑덕 정우성 이솜 예고편

마담 뺑덕 정우성 이솜 예고편

정우성 이솜 주연 영화 '마담 뺑덕'의 예고편이 네티즌들의 관심을 모은다.

'마담 뺑덕'(감독 임필성, 제작 ㈜영화사 동물의왕국) 측은 주연배우 정우성 이솜의 모습이 담긴 티저포스터와 티저예고편, 스틸을 최근 공개했다.

'마담 뺑덕' 티저예고편은 덕이(이솜) 편과 학규(정우성) 편으로 나뉘어 지독한 사랑에 빠진 두 사람의 모습을 담았다. 이솜은 스무 살 순수한 처녀의 모습과 자신의 모든 것을 걸었던 사랑에 버림받은 후의 모습을 함께 선보인다.

이솜은 "시키는 대로 다 했잖아요. 계속 기다리고 또 기다리고…"라는 대사와 눈빛과 함께 학규를 파멸로 몰아넣으려는 복수를 암시한다. 이에 이솜 정우성 둘 사이의 긴장감 넘치는 관계가 궁금증을 자극한다.

또한 정우성은 덕이를 향한 파격적인 스킨십과 이와는 상반되는 다정한 목소리로, 기존에 볼 수 없었던 나쁜 남자의 모습을 보여준다. 독하고 야한 정우성의 모습을 예고한다. 또 "덕아, 나 이제 기다리지마"라는 대사로 '마담 뺑덕'에 대한 호기심을 불러 일으킨다.

'마담 뺑덕'은 고전 '심청전'을 현대로 옮겨와 한 남자와 그를 사랑한 여자, 그리고 그의 딸 사이를 집요하게 휘감는 사랑과 욕망, 집착을 그린 치정 멜로물이다. 정우성 이솜 외에도 신예 박소영 등이 출연해 기대를 모은다. '마담 뺑덕'은 오는 10월 개봉할 예정이다.

마담 뺑덕 정우성 이솜에 네티즌들은 "마담 뺑덕 정우성 이솜 궁금하네", "마담 뺑덕 정우성과 이솜 연기변신 제대로", "마담 뺑덕 정우성 이솜 어떻게 나올지 궁금하다", "마담 뺑덕 정우성 이솜 10월에 개봉되네", "마담 뺑덕 정우성 이솜 파격적이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