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광수, 조인성 지목으로 '아이스버킷 챌린지' 동참...김종국, 멱살잡이 왜?
공개된 영상 속 이광수는 "인성이 형이 날 지목해서 의미 있고 뜻 깊은 아이스버킷 챌린지에 동참할 수 있게 돼 영광이다"며 "이렇게 좋은 캠페인을 통해 많은 분들이 기운 얻으셨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잠시 뒤 등장한 김종국은 "좋은 일 하는구나"라며 이광수를 향해 얼음물을 부었고, 이때 김종국은 이광수의 얼굴을 들어 얼음물을 제대로 맞도록 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아이스 버킷 챌린지'는 루게릭병 환자들을 후원하기 위해 미국 ALS 협회가 진행중인 모금 운동에서 시작된 것으로, 얼음물 샤워를 한 뒤 3명을 지목하고 그들은 24시간 내에 얼음물 샤워를 하지 않으면 100달러를 기부하게 된다. 현재 빌게이츠, 마크 주커버그, 팀 쿡, 네이마르 등 해외 유명 인사부터 조인성, 임주환, 박한별, 션, 허각, 류현진, 손흥민 한화 소속 야구선수 조인성 등 국내 스타들의 동참으로 연일 화제가 되고 있다.
많은 네티즌들은 이광수 아이스버킷챌린지 참여에 "이광수 아이스버킷챌린지 참여, 조인성이 추천했군요. 정말 좋은 일 하셨군요", "이광수, 조인성 추천으로 아이스버킷챌린지 다음타자로 김종국을 찍었군요", "이광수 아이스버킷챌린지, 완전 시원했겠네요", "조인성이 추천한 이광수 아이스버킷챌린지 후 김종국 찍어서 완전 웃겼어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