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허수경 "결혼 생활 3년째"…남자친구와 러브 스토리 공개

기사입력 2014-08-19 23:13 | 최종수정 2014-08-20 00:25


허수경 결혼

허수경 결혼

허수경이 방송 최초로 열애 사실을 공개해 화제다.

최근 진행된 tvN '현장토크쇼 택시' 녹화에는 '당신은 행복하십니까?' 특집 6탄으로 방송인 허수경과 메이크업 아티스트 정샘물이 참여했다.

이날 허수경은 "내 인생에서 제일 잘한 것은 제주도로 간 것과 딸, 별이를 낳은 것이다. 하루하루가 선물 같다"고 말했다.

10년 동안 제주도와 서울을 오가는 허수경은 "그간 비행기 삯을 계산하면 얼추 6천만원정도 된다"고 말하며, 그럼에도 불구하고 제주도 삶을 포기할 수 없는 이유를 이야기했다.

최근 제주 집의 2층을 손님용으로 특별하게 꾸민 허수경은 "지인들이 참 자주 오신다. 손님들이 머물 방을 꾸미게 됐다. 양희경 선생님도 자주 오시고, 손석희 선배님도 오셨었다. 2년 전에 오셨는데 최근에 바쁘셔서 못오신다"고 말했다.

특히 이날 허수경은 열애중인 연인에 대해서도 입을 열었다. 허수경은 "결혼생활을 하고 있다. 3년 됐다"고 폭탄발언을 하며 남자친구를 어떻게 만나서 사랑을 키웠는지 풀 러브 스토리를 공개했다.

또한 대한민국 최고의 메이크업 아티스트인 정샘물도 공개 입양을 통해 행복한 가정을 꾸린 이야기들도 전했다. 방송은 20일 밤 12시 20분.

많은 네티즌들은 "허수경 결혼, 남자친구와 러브스토리 궁금하다", "허수경 결혼, 행복하세요", "허수경 결혼, 연인과 결혼생활 하고 있구나", "허수경 결혼, 남친과 어떻게 만난거지?", "허수경 결혼, 깜짝 고백", "

허수경 결혼 생활, 3년이나 됐구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