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쇼미더머니3 비아이, 충격 탈락에 망연자실…타블로 "최고의 마지막 인사"

이재훈 기자

기사입력 2014-08-15 00:36


쇼미더머니3 비아이

'쇼미더머니3'의 비아이가 탈락했다.

14일 방송된 Mnet 서바이벌 프로그램 '쇼미더머니3'에서 타블로-마스타우 팀의 비아이(B.I)는 올티는 팀 YDG의 아이언, 기리보이에 패해 탈락했다.

공연비에서 아이언이 모두를 압도했고, 비아이는 충격의 탈락을 맛보며 망연자실했다.

타블로는 "이미 최고의 마지막 인사는 비아이가 오늘 무대에서 보여준 것 같다"고 비아이를 위로했다.

더 콰이엇 역시 "내가 오늘 본 무대 중 최고가 비아이였다" 고 극찬했고 마스타우는 "오늘 저한테는 제일 좋은 무대를 보여준 친구였다"고 평가했다.

비아이는 끝으로 "탈락은 했지만 오늘 무대에 후회가 없다"면서 "여태까지 잘 챙겨주시고 도와주셔서 감사드리고 동료분들께서 계속 좋은 무대 보여주셨으면 좋겠다"는 소감을 밝혔다.

'쇼미더머니3'는 실력 있는 래퍼들을 발굴하고 이들을 대중들에게 알리는 등용문이 될 수 있도록 기획된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다.

'쇼미더머니3' 7화 방송에서는 1차 본 공연 무대가 모두 공개되는 한편, 관객들의 평가에 따라 총 2명의 탈락자가 발생한다.


1차 공연 무대에 오른 래퍼 지원자 8인은 이날 모인 관객들 중 남녀 각 100명씩 총 200명의 관객 평가단의 투표에 따라 공연 지원금을 획득하게 된다.

'타블로-마스타 우' 팀 대 '양동근' 팀, '도끼-더 콰이엇' 팀 대 '스윙스-산이' 팀의 대결 결과, 패배한 팀에서 더 적은 공연지원금을 획득한 래퍼 지원자 1명씩이 탈락하게 된다.

쇼미더머니3 비아이 아이언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