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클라라 최범석 열애, 신동엽 발언에 실검 1위 등극 '홍보 제대로 했네'

이재훈 기자

기사입력 2014-08-13 20:50


13일 서울 상암동 SBS 프리즘타워에서 '패션왕 코리아 시즌2'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패션왕 코리아 시즌2'는 국내 최정상 디자이너들과 셀러브리티가 한 팀을 이뤄 매 회 주어진 미션에 맞는 특별한 콜라보레이션 룩을 선보이는 리얼 패션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다.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신동엽(왼쪽)과 클라라가 다정하게 포즈를 취하고 있다.
상암=송정헌 기자 songs@sportschosun.com/2014.08.13

신동엽 클라라 최범석

"클라라 최범석 사귄다고 확신"

방송인 신동엽이 공개석상에서 배우 클라라와 패션 디자이너 최범석이 열애 중이라고 깜짝 발언을 했다.

신동엽은 13일 SBS '패션왕 코리아2'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출연진) 내부적으로 최범석 디자이너와 클라라가 사귄다고 생각하고 있다. 확신한다"고 말했다.

이날 클라라는 자신과 팀을 이룬 최범석 디자이너에 대해 "나는 도전 자체를 좋아한다. 최범석 디자이너는 열정이 넘쳐서 함께 팀을 이룬 것이 좋다"며 "팔찌와 발찌도 맞췄다"고 말했다.

최범석 디자이너 역시 "사실 클라라를 만났을 때 처음에 조금 살짝 느끼하지 않을까 생각했다. 같이 작업하고 호흡하면서 이렇게 착한 아이가 있나 생각이 들더라. 우리 콘셉트는 즐기면서 재미있게 하는 것이다. 예를 들어 사무실에 앉아서 의상에 대해 아이디어 내는 게 아니라 나가서 놀며 하고 있다"며 핑크빛 기류를 풍겼다.

신동엽의 클라라 최범석 발언에

신동엽 클라라 최범석, 세 사람의 이름은 이날 내내 각 포털 사이트 검색어 순위 상위권을 점령하며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프로그램 홍보를 톡톡히 한 셈이다.


SBS '패션왕 코리아2'는 국내 최정상 디자이너들과 셀러브리티가 한 팀을 이루어 매 회 주어진 미션에 맞는 특별한 콜라보레이션 룩을 선보이는 패션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다. 오는 16일 토요일 밤 12시 15분 첫 방송.


신동엽 클라라 최범석 발언에 네티즌들은 "최범석 클라라, 잘 어울리는 느낌", "최범석 클라라, 커플 아이템 진짜 많다", "최범석 클라라, 방송 보면 분위기를 알 듯", "최범석 클라라, 둘 다 패션에 관심이 많아서 통하나", "최범석 클라라, 진짜면 대박이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