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송가연 6kg 감량
이번 대회에서 송가연은 아마추어 리그에서 4년 동안 활동해 온 일본 강자 에미 야마모토(33)와 47.5kg 계약체중에서 대결을 펼친다.
송가연은 체중 감량을 위한 자신만의 다이어트 도시락을 카메라 앞에 선보였다.
이 다이어트는 일명 '존 다이어트'로, 인바디 검사에서 몸의 제지방량(몸무게에서 체지방량을 뺀 수치)을 토대로 하루 섭취량을 블록으로 계산하여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을 9:7:3 비율로 섭취하는 다이어트 법이다. '존 다이어트'는 신체가 최고의 효율로 움직일 수 있는 존(zone) 안에 들어와 있는 신진대사 상태를 말하는 것으로, 앞서 서두원 등의 격투기 선수들이 즐겨 하는 다이어트로 알려진 바 있다.
이와 함께 송가연은 '존 다이어트'와 더불어 '커피물 다이어트'를 함께 한다고 밝혔다.
'커피물 다이어트'는 2리터 물병에 커피 에스프레소 원액을 섞어서 마심으로써 몸의 이뇨작용을 촉진하는 것으로, 맹물을 마시는 것보다 맛이 가미된 커피물을 마시면 질리지 않는다고 한다.
56kg에서 감량을 시작한 송가연은 6kg 정도 감량하여 현재 체중은 50kg이다.
송가연의 로드FC 데뷔전 'ROAD FC 017'은 오는 17일 오후 8시 케이블채널 수퍼액션을 통해 생중계될 예정이다. 5전 전승의 킥복싱 전적을 거두고 있는 송가연은 이번 대회에서 아마추어 리그에서 4년 동안 활동해 온 일본 강자 에미 야마모토(33)와 47.5kg 계약 체중에서 맞붙는다.
송가연 6kg 감량에 네티즌들은 "
송가연 6kg 감량, 식단 궁금했는데 공개했어", "
송가연 6kg 감량, 열정 대단해", "
송가연 6kg 감량, 로드FC에서도 꼭 승리 거두길", "
송가연 6kg 감량, 다이어트 대박이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