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장윤정, 이경규-이휘재 소속 코엔스타즈와 전속계약 "구두계약 마쳐"

조윤선 기자

기사입력 2014-08-13 11:03


장윤정 코엔스타즈 전속계약

'장윤정 코엔스타즈 전속계약'

가수 장윤정이 이경규, 이휘재 등이 소속된 코엔스타즈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코엔스타즈는 13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장윤정과 지난 12일 구두 계약을 마쳤다"고 밝혔다.

코엔스타즈 측은 "누구보다 장윤정에게 호감을 가지고 있었고, 언론을 통해 새로운 소속사가 필요하다는 정보를 알게 된 이후부터 수차례 연락을 시도해 왔으나 쉽지 않았다"며 "어제(12일) 밤늦게 장윤정 자택을 찾아가 만남이 성사됐고, 심도 깊은 대화 끝에 그동안 서로에게 보여준 신뢰와 진정성을 믿고 함께 일하기로 약속한 상태"라고 설명했다.

이어 "장윤정의 향후 활동 계획은 정식 계약 체결 후 구체적인 내용이 정리되는 대로 말씀드리겠다"며 "새로운 터전에서 또 다른 출발을 앞두고 있는 장윤정의 행보에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장윤정은 전 소속사 인우기획이 지난 11일 경영난과 내부사정을 이유로 폐업해 10여 년 동안 몸담았던 소속사와 결별했다.

많은 네티즌들은 "장윤정 코엔스타즈 전속계약 했구나", "장윤정 코엔스타즈 전속계약, 빨리 좋은 활동 해주세요", "장윤정 코엔스타즈 전속계약, 앞으로 모습도 기대된다", "장윤정 코엔스타즈 전속계약, 인우기획 다른 가수들은 어떻게 되나", "장윤정 코엔스타즈 전속계약 축하해요"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