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씨스타 효린-국민썸남 정기고, 특급 케미일세! 라이브 연습 영상 화제

이정혁 기자

기사입력 2014-08-13 08:17



'씨스타' 효린과 '국민썸남' 정기고의 라이브 연습영상이 화제다.

13일 0시 소속사인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스타쉽X 레이블 부산 콘서트를 앞둔 효린과 정기고의 라이브 연습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효린과 정기고는 편안하면서도 엣지있는 사복차림으로 에릭베넷(Eric Benet)의 'Spend My Life With You'를 함께 부르고 있다. 달달한 러브송에 맞추어 마치 연인과 같은 케미를 선보이는 정기고와 효린의 라이브를 접한 네티즌들은 "이것은 특급케미일세", "와.. 너무 달달하다", "효린과 정기고의 음색이 이렇게 잘 어울릴줄은", "공연장에서 라이브로 들으면 대박이겠다." 라는 등의 다양한 댓글로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스타쉽과 스타쉽X 소속 아티스트들의 화려한 콜라보레이션 콘서트인 '스타쉽엑스 레이블 콘서트 -부산'에서는 한국 힙합의 자존심으로 손꼽히는 MC 버벌진트까지 가세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스타쉽X 레이블은 지난해 9월 발매된 첫 타자 매드클라운과 씨스타 소유의 콜라보앨범 '착해 빠졌어'가 9대 음원차트와 지상파 가요순위 프로그램에서 1위를 차지하는 등 큰 성공을 거두었으며, 두번째로 2014년 2월 발매된 정기고와 소유의 콜라보앨범 '썸(some)' 역시 지상파 3사의 음악프로그램 1위는 물론, 무려 두달간 음원차트 1위 자리를 지키며 상반기 최고의 히트곡으로 올라섰다.

또 지난 봄 효린과 매드크라운의 '견딜만해'가 각종 음원차트 1위를 기록하며 한국의 에미넴과 리한나로 불리워지고 있다. 이번 공연은 기존 소속아티스트 케이윌, 씨스타, 보이프렌드의 꾸준한 성장과 지속적인 성공에 안주하지 않고, 매드클라운, 정기고 등 각 분야에서 두각을 드러내고 있는 실력파 아티스트들을 대거 영입하여 음악적 스펙트럼을 넓혀 양질의 컨텐츠를 만들어내고 있는 스타쉽X 레이블의 성장과 가능성을 다시 한번 확인하는 자리가 될 것이다.


감미로운 보이스가 인상적인 보컬리스트 '정기고', 한국의 '에미넴'으로 불리우는 '매드클라운', 폭발적인 가창력이 빛나는 K-POP 디바 '효린' 스타쉽의 비밀병기 '주영' 그리고 새로운 가능성을 보여줄 '누보이즈'까지 이번 무대를 빛내줄 예정이다. 특히, 정기고와 효린, 매드클라운과 주영, 버벌진트와 효린 등 각각의 아티스트들이 그동안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를 통해 대중적인 사랑을 받았던 곡뿐만 아니라, 개개인이 재능과 음악적인 색깔까지 보여줄 수 있는 다양한 무대를 선보일 것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한편 '스타쉽엑스 레이블 콘서트 -부산'은 오는 16일 오후8시 롯데호텔 부산 롯데 아트홀에서 개최된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