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할리우드 유명 배우 로빈 윌리엄스의 사망 소식에 미국 대통령이 서한을 통해 애도의 마음을 전했다.
이어 "로빈 윌리엄스는 우리를 울고 웃게 만들었다. 해외주둔 병사부터 길거리 소외된 이들까지 로빈 윌리엄스의 다재다능함이 가장 필요한 이들에게 자유롭게 자신의 능력을 펼쳤다"며 "오바마 가족은 로빈 윌리엄스의 가족과 친구들, 그리고 로빈 윌리엄스를 사랑하는 모든 이들에게 경의를 표한다"고 덧붙였다.
많은 네티즌들은 "로빈 윌리엄스 사망 미국 대통령도 슬퍼하네", "로빈 윌리엄스 사망 전세계 영화팬들의 애도를 대신하네", "로빈 윌리엄스 사망 우울증이 극신했던 듯", "로빈 윌리엄스 사망 고인의 삼가 명복을 빕니다", "로빈 윌리엄스 사망 그 동안 영화 속에서 보여준 모습들이 영원히 기억되길"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로빈 윌리엄스는 영화 '죽은 시인의 사회'를 통해 전세계 영화팬들의 사랑을 받았으며, '미세스 다웃파이어', '플러버', '패치 아담스' 등의 코미디 장르를 통해 유쾌한 웃음을 선사했다. 로빈 윌리엄스는 TV 코미디 시리즈 '모크 & 민디', 영화 '굿모닝 베트남', '미세스 다웃파이어', '피셔 킹'으로 6차례나 골든글로브상을 받았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