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쇼미더머니’ 올티, 위너 바비-비아이 저격 “무대 위로 진열된 그냥 예쁜 바비 인형”

홍민기 기자

기사입력 2014-08-01 00:42



'쇼미더머니', 올티, 바비-비아이 저격 랩 선보여

'쇼미더머니', 올티, 바비-비아이 저격 랩 선보여

'쇼미더머니3' 참가자 올티가 공연 중 YG엔터테인먼트 소속 바비와 바아이(B.I)를 저격하는 랩을 선보이며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31일 방송된 케이블채널 엠넷(Mnet) '쇼미더머니3' 5회에서는 참가자들의 단독 공연 미션이 펼쳐졌다.

이날 방송에선 타블로와 마스터우 팀에 속한 올티가 무대에 올랐다. 올티는 "의미 없는 후크송, 덜 숙성된 아이들, 한 구절이라도 공감했다면 정신 차려. 회사에서 생산이 되는 수만은 지니어스, 뭐 꼴에 전부 다가 싱어송라이터, 근데 느껴지지 않는 진정성"이라는 가사로 무대를 이어갔다.

올티는 "무대 위로 진열된 내가 봤을 땐 그냥 예쁜 바비 인형"이란 가사로 YG 바비아 비아이를 도발했다. 이에 대해 올티는 "실력 없는 아이돌 한번은 꼬집어야 된다고 생각했다"고 자신의 생각을 밝혔다.

이를 듣던 각 팀 프로듀서들 역시 흥미진진하다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쇼미더머니 올티 바비-비아이 언급에 누리꾼들은 "쇼미더머니 올티, 바비-비아이 언급 흥미진진해", "쇼미더머니 올티 바비-비아이 언급, 재미있네", "쇼미더머니 올티 바비-비아이 언급, 서로 사이 안 좋나봐?", "쇼미더머니 올티 바비-비아이 언급, 프로듀서들 반응 재미있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