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심현보 obs 신미정 아나운서 결혼
해당 매체에 따르면 심현보와 신미정 아나운서는 지인의 소개로 만나 2년여 열애 끝에 최근 결혼을 결정했으며, 양가 부모님과 상견례를 마쳤다.
또 지난해 1월 교통사고를 당한 신미정 아나운서를 심현보가 극진히 간호하면서 급속도로 가까워졌고, 이후 결혼을 결심했다는 전언이다.
심현보는 994년 제4회 유재하 음악경연대회에서 은상을 수상했으며, 1998년 모던 락밴드 '아일랜드'로 가요계에 데뷔했다. 이후 작사가 겸 작곡가로 활약하며 2002년 서울가요대상 최고작사가상을, 같은 해 SBS 가요대전에서 최고작사가상을 수상했다. 2007년에는 가수 김현철 정지찬 이한철과 함께 프로젝트 그룹 '주식회사'를 결성해 음반을 발표하고 활동했다.
신미정 아나운서는 서강대학교 경제학과를 졸업한 재원으로 한국경제TV와 MBC Sports+를 거쳐 2012년 OBS에 입사했으며 현재는 OBS 'TV주치의'를 담당하고 있다.
심현보 obs 신미정 아나운서 결혼에 많은 네티즌들은 "
심현보 obs 신미정 아나운서 결혼, 정말 축하드립니다", "
심현보 obs 신미정 아나운서 결혼, 앞으로 행복한 날들만 가득했으면 좋겠네요", "
심현보 obs 신미정 아나운서 결혼, 두 사람의 나이차이가 무려 14살?", "
심현보 obs 신미정 아나운서 결혼, 역시 나이는 숫자에 불과하네"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