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두근두근 내인생' 예고편, '헛발왕자' 강동원-'씨X공주' 송혜교 부부

이지현 기자

기사입력 2014-07-24 13:42


두근두근 내인생

두근두근 내인생

배우 강동원, 송혜교 주연의 영화 '두근두근 내 인생'이 티저 포스터와 함께 예고편을 공개했다.

24일 배급사 CJ엔터테인먼트 측은 김애란 작가의 베스트셀러를 영화화한 '두근두근 내 인생'의 티저 포스터와 함께 예고편을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아이를 안고 있는 대수(강동원 분)와 아이의 등에 기댄 채 부드러운 엄마 미소를 지어 보이는 미라(송혜교 분)의 모습으로 행복한 가족의 모습이 담겨있다.

이어 "얼굴은 80살, 마음은 16살 소년. 우리 아이는 세상에서 가장 특별합니다"라는 카피와 함께 누구보다 특별한 이들 가족이야기에 대한 기대와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또 함께 공개된 티저 예고편에는 강동원과 송혜교의 캐릭터 소개가 담겨있다. 아들보다 더 철없어 보이는 '헛발 왕자' 아빠 강동원이 순수한 모습을 담고 있으며, 전설의 '씨X공주' 였던 엄마 송혜교의 당찬 매력이 시선을 모은다.

한편 올 9월 개봉을 앞두고 있는 '두근두근 내인생' 포스터와 예고편을 접한 네티즌들은 "두근두근 내인생 예고편 두 배우의 만남 대박", "두근두근 내인생 강동원 아빠 송혜교 엄마 캐릭터 재밌어", "두근두근 내인생 강동원 송혜교 추석 맞이 감동이 밀려올 듯", "두근두근 내인생 예고편 빨리 보고싶어"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