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쇼미더머니' 타래, 김효은과 배틀에서 패하자 돌발행동 "잘먹고 잘사세요"

정안지 기자

기사입력 2014-07-18 00:57



'쇼미더머니' 타래, 김효은과 배틀에서 패하자 돌발행동 "잘먹고 잘사세요"

'쇼미더머니' 타래, 김효은과 배틀에서 패하자 돌발행동 "잘먹고 잘사세요"

'쇼미더머니3' 타래가 심사평을 듣는 도중에 갑자기 나가버리는 돌발행동을 했다.

17일 방송된 케이블TV Mnet '쇼미더머니3'에서는 3차 오디션으로 1:1 배틀을 펼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3차 오디션은 프로듀서들이 고른 비트를 골라 2인 1조로 프리스타일 랩을 준비해 대결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이어 도끼-더 콰이엇, 스윙스-산이, 타블로-마스터 우, 양동근 프로듀서 4팀은 두 래퍼 지원자의 무대를 보고 둘 중 한 래퍼만을 합격시킬 수 있다.

이날 타래와 김효은이 1대1 배틀 오디션을 펼쳤다. 그러나 프로듀서들은 김효은을 다음 라운드 지출자로 지목했다.

이때 타래는 타블로의 심사평 도중에 문을 열고 나가는 돌발행동을 했다.

타래는 따라나선 제작진을 향해 "제가 실수했다. 여긴 잠재력이 있는 사람을 뽑는 거였다. 가사 까먹은 사람한테 왜 떨어졌을까. 이게 말이 되나"며 "잘 먹고 잘 사세요"라는 말을 남기고는 택시를 타고 홀연히 떠났다.


이에 당황한 타블로는 "화가 나서 나간 거 맞아요?"라고 되물은 뒤, "틀리고 안 틀리고가 아니었다. 순간순간 흘러나오는 김효은의 목소리가 좋았다"라고 김효은을 다음 라운드 진출자로 꼽은 이유를 밝혔다.

스윙스 역시 "잘 먹고 잘 사세요? 당신 랩이나 잘하세요"라면서 "랩 정말 못해요"라고 일침을 가했다.

많은 네티즌들은 '쇼미더머니3' 타래 돌발 행동에 "'쇼미더머니3' 타래 돌발 행동을 왜 한거죠?", "'쇼미더머니3' 타래 돌발 행동, 타블로가 진짜 깜짝 놀랐네요", "'쇼미더머니3' 타래 돌발 행동, 김효은이 가장 당황했을 것 같네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