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예비부부' 박지성-김민지, 행복한 미소 가득담긴 웨딩화보 공개

이지현 기자

기사입력 2014-07-16 10:08


박지성 김민지 웨딩화보

박지성 선수와 김민지 아나운서 커플의 사랑스러운 웨딩화보가 공개됐다.

오는 27일 결혼을 앞둔 예비 부부 박지성-김민지 커플이 독특하면서도 아름다운 웨딩화보를 공개했다.

박지성 선수와 10년 가까이 함께한 카마스튜디오의 카마조 작가를 통해 공개된 웨딩화보는 기본에 충실하면서도 포인트를 준 박지성 선수의 의상과, 귀여운 미니드레스와 신부의 고풍스러움을 표현한 김민지의 드레스로 꾸며졌다.

특히 축구장 모양의 미니 케이크 앞에서 마치 데이트를 하는 듯 즐거워하는 두 사람의 모습을 담은 웨딩화보는 이 예비 부부들의 독특함이 묻어난다.

또 5시간 가까이 화보 촬영이 진행되는 동안 서로를 배려하고 다정하게 챙겨주는 모습으로 관계자들의 부러움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촬영을 진행한 카마조 작가는 "두 사람의 웨딩화보는 멋있는 화보이기 전에 두 사람에게 추억이 될 수 있는 재미있고 다양한 데이트 이벤트를 열어주고 싶었다"라며 "두 사람이 정말 즐거워하고 재미있어 하는 모습을 하나씩 하나씩 담아낸 것이 좋은 웨딩화보 작품이 된 비결이라고 생각하며, 촬영 때처럼 배려해주고 즐겁고 행복하게 살기 바란다"라고 두 사람의 행복을 기원했다.

한편 많은 네티즌들은 "박지성 김민지 웨딩화보 너무 행복해 보이네요", "박지성 김민지 웨딩화보 사랑스러운 맛 가득담겼네", "박지성 김민지 웨딩화보 달달한 커플 케미 돋보이네", '박지성 김민지 예비 부부 서로를 향한 사랑이 가득 담겼네", "박지성 김민지 웨딩화보 선남선녀 커플이네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