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장우혁 유민 인스타그램에 올린 사진 뭐기에?...장우혁 소속사 "본인 확인 중"

정안지 기자

기사입력 2014-07-10 13:50



'열애 증거' 장우혁 유민 인스타그램에 올린 사진 뭐기에?...장우혁 측 "본인 확인 중"

'열애 증거' 장우혁 유민 인스타그램에 올린 사진 뭐기에?...장우혁 측 "본인 확인 중"

그룹 H.O.T 출신 장우혁과 배우 유민(일본명·후에키 유우코)이 열애설에 휩싸였다.

10일 TV리포트는 장우혁의 한 측근의 말을 인용해 "장우혁과 유민은 국경을 뛰어 넘어 오랜 사랑을 키워가고 있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두 사람은 최근 함께 해외여행을 다녀왔으며, 한국에서도 주기적으로 만나는 등 애틋한 사랑을 키워왔다.

또한 지난 2006년부터 온라인상에는 장우혁과 유민의 관계에 대해 의심하는 게시물이 게재되는 등 두 사람의 열애 사실이 수년 전부터 연예계에서 공공연한 사실로 언급되기도 했다.

특히 9일 장우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해외 공항에서 찍은 사진을 게재했으며, 같은 날 유민 역시 해외 여행지에서 찍은 것으로 보이는 사진을 올려 두 사람의 열애 의혹을 증폭시켰다.

이에 장우혁의 소속사 WH엔터테인먼트의 한 관계자는 "기사를 통해 소식을 들었다. 본인에게 사실 확인이 필요할 것 같다"며 말을 아꼈다.

많은 네티즌들은 장우혁 유민 열애설에 "장우혁 유민 열애설, 진짜인가요?", "장우혁 유민 열애설, 2006년부터면 엄청 오래됐네요", "장우혁 유민 열애설, 드디어 터졌군요", "장우혁 유민 열애설, 두 사람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장우혁 인스타그램에 어떠한 사진을 올린거죠?", "장우혁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보고 깜짝 놀랐네요"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