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메건리, god 8집 '우리가 사는 이야기' 참여 소감
메건리는 이날 0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god 정규 8집 앨범 '챕터 8(Chapter 8)'의 타이틀곡 '우리가 사는 이야기'에 피처링으로 참여했다.
'우리가 사는 이야기'는 감성적인 일렉트릭 피아노 라인을 메인으로 절제된 스트링, 가스펠 느낌을 더해주는 오르간, 간결한 드럼 그루브가 돋보이는 곡이다. 메건리의 맑은 음성과 god 멤버들의 감미로운 목소리가 조화를 이룬다.
많은 네티즌들은 "메건리-god '우리가 사는 이야기', 역시 믿고 듣는 god", "메건리-god '우리가 사는 이야기' 하늘색 풍선 막 흔들고 싶다", "메건리-god '우리가 사는 이야기' 노래 들을 수 있어서 너무 기쁘다", "메건리-god '우리가 사는 이야기' 너무 행복하다", "메건리-god '우리가 사는 이야기' 감격 그 자체"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god의 타이틀곡 '우리가 사는 이야기'는 멜론, 올레뮤직, 지니, 엠넷, 몽키3, 벅스, 네이버뮤직, 다음뮤직, 소리바다, 싸이월드뮤직 등 총 10개 음원사이트에서 1위를 차지했다. 또한 '보통날', '새터데이 나이트(Saturday Night)', '노래 불러줘요', '5+4+1+5=15' 등도 차트 상위권에 랭크되며 뜨거운 인기를 누리고 있다.
god는 오는 12, 13일 양일간 서울 잠실 종합운동장 보조경기장에서 'god 15주년 애니버서리 리유니온 콘서트(god 15th Anniversary Reunion Concert)'를 개최한다. 이후 8월에는 광주, 부산, 대구, 대전을 순서로 총 10회 공연을 치를 예정이다. <스포츠조선닷컴>